‘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 대 돌파하며 ‘국민 노트’로 자리

2014/01/16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000만 대(공급 기준)를 돌파하며 ‘국민 노트’의 명성을 확인했습니다.

 

‘대화면’과 ‘S펜’으로 새로운 스마트 기기 카테고리 개척

갤럭시 노트 시리즈 제품 이미지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갤럭시 노트 Ⅱ’와 ‘갤럭시 노트 3’까지 매년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2년 1개월만에 국내시장 1,000만 대 판매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며 탄생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대화면’과 ‘S펜’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삼성전자가 시장 선도자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했습니다.

갤럭시 노트 3 제품 이미지입니다.▲ 갤럭시 노트 3

첨단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삼성 갤럭시만의 독창적인 ‘S펜‘,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창의적인 콘텐츠 창작을 지원하는 ‘대화면’은 매년 더욱 혁신적인 기능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스마트폰 시장의 독보적인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세 가지 모델 각각 글로벌 텐밀리언셀러를 모두 달성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갈수록 판매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는데요. 글로벌 1,000만 대 판매를 돌파하기까지 ‘갤럭시 노트’는 9개월, ‘갤럭시 노트 2’는 4개월, ‘갤럭시 노트 3’는 2개월이 소요되며 전작에 비해 판매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지는 추세입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 대 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 기술로 전 세계가 열망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Related Links 본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갤럭시 노트 3, 글로벌 1,000만대 판매 돌파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3ㆍ갤럭시 기어 국내 출시

▶ 새롭다! 놀랍다! 역시! 갤럭시 노트II

▶신개념 스마트 모바일 기기, ‘갤럭시 노트’ 국내 출시[SMNR]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