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6·S6 엣지 신규 색상 2종 출시

2015/05/1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삼성전자는 블루 토파즈와 그린 에메랄드 색상 출시로 기존 블랙 사파이어, 화이트 펄, 골드 플래티넘 색상에 이어 총 5가지 색상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어졌습니다.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왼쪽)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왼쪽)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 색상은 밝고 활기찬 느낌으로 ‘도시적이고 개성 있는 감각’을 표현하는데요. 반면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자연의 색을 모티브로 ‘편안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블루 토파즈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기존 스마트폰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색상인데요. 삼성전자는 새롭게 출시된 두 색상과 함께 소비자들이 갤럭시 S6·S6 엣지의 혁신 기능을 경험하고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128기가바이트(GB) 용량으로도 출시되며, 출고가는 118만8000원입니다.

한편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에선 갤럭시 S6·S6 엣지 신규 색상 출시를 맞아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참여자는 간단한 퀴즈를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갤럭시 S6 색상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1대)를 경품으로 드리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