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S펜, 제대로 쓰고 계십니까?

2015/09/1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마트 폰에서 s펜으로 펜타입을 설정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심장, S펜은 원래도 놀라웠지만 갤럭시 노트 5에서 더더욱 놀라워졌습니다. 여러분은 S펜을 얼마나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삼성투모로우가 여러분께 S펜의 새로운 기능을 포함한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S펜과 함께라면 더 편리하고, 더 생산적이고, 더 창의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S펜을 빼 드세요.

 

1. 액션 메모

친구에게 '현재 내 위치'를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알려주려면 어떻게 하는 게 가장 좋을까요? 간단히 메모하고 이를 다른 사람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는 '액션 메모(action memo)'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2. 스크롤 캡처

여행 가는 친구에게 추천 코스를 가장 잘 공유해줄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여기, 내용이 긴 인터넷 게시물도 한꺼번에 캡처(capture)하고 그 위에 메모까지 자유롭게 덧붙일 수 있는 ‘스크롤 캡처(scroll capture)’ 기능이 있습니다.

 

3. PDF 메모

PDF 파일 형식으로 온 문서에 바로 피드백을 줘야 하는 상황이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PDF 파일 위에 바로 S펜으로 메모할 수 있는 ‘PDF 메모(write on PDF)’ 기능이 있으니까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