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젊고 새로운 감성 더한 ‘갤럭시 노트 3 네오’ 출시

2014/03/03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젊고 새로운 감성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3 네오(Galaxy Note 3 Neo)’를 통신 3사를 통해 3월 3일 출시합니다.

 

젊은 층이 원하는 최신 기능 모두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3네오출시(3)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최신 기능을 즐기기 원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갤럭시 노트 3‘의 혁신 기능은 그대로 지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스마트폰입니다.

두께 8.6mm, 무게 162g의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가죽 느낌의 세련된 후면 커버로 더욱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기존 갤럭시 노트 3의 디자인과 혁신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가격부담은 낮춰

갤럭시노트3네오출시(1)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의 139.5mm(5.5형) 대화면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마이 매거진(My Magazine)’ 기능을 지원해 뉴스, SNS 피드, 메일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거진 스타일로 정리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멀티 윈도우(Multi Window)’기능으로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넓은 화면 위에 띄워 편리하게 작업할 수도 있는데요.

‘S펜’의 버튼을 눌러 화면에 가져가면 5가지 주요 기능을 한 번에 실행시킬 수 있는 ‘에어 커맨드’ 기능은 물론 ‘액션 메모’, ‘캡처 후 쓰기’, ‘S 파인더’, ‘펜 윈도우’,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 3‘의 친절한 편의 기능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갤럭시노트3네오출시(2)

또한, ‘다이렉트 펜 인풋(Direct Pen Input)’을 통해 가상 키보드없이 ‘S펜’으로 직접 필기해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내는 스마트 기능도 지원합니다.

새로워진 ‘S 노트(S Note)’는 실제 노트에 가까운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이지 차트(Easy Chart)’를 통해 간편하게 그래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지 클립(Easy Clip)’으로는 더욱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네오출시(5)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2.3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GB 램, 3100mAh 용량의 배터리,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갤럭시 기어와 연동 가능합니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79만 9,700원입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2014년 4월까지 갤럭시 노트 3 네오를 구매한 고객에게 삼성전자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의 액세서리를 2만 5,000원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이는 3월 17일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3네오출시(6)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최신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젊고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갤럭시코어어드밴스-spec_한글 사본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