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최신기능 부담없이 즐기는 ‘갤럭시 윈(Galaxy Win)’ 출시

2013/11/05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부담없는 가격을 갖춘 스마트폰 ‘갤럭시 윈(Galaxy Win)’을 SKTLGU+를 통해 출시합니다.

 

‘그룹플레이’, ‘이미지온’, ‘스마트DMB’ 등 다양한 기능 지원

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윈’은 118.3mm 화면에 1.4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최신 주력 모델의 핵심 기능을 지원하면서 가격은 부담없게 낮춘 제품인데요.

사진에 소리를 저장하는 ‘사운드 앤 샷‘, 여러 단말끼리 연결해 음악과 이미지를 공유하는 ‘그룹플레이‘, 통역 기능을 지원하는 ‘S 번역기‘ 등 삼성 스마트폰의 혁신적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또한, 웹 페이지에 나온 이미지 패턴을 분석해 관련 동영상을 재생해주는 ‘이미지 온‘과 ‘스마트 DMB‘를 다운로드 받으면 일반 DMB 대비 4배 선명한 고화질 DMB를 감상할 수 있는 등 강력한 콘텐츠 기능을 제공합니다.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한 부담없는 가격의 실용적인 스마트폰

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윈’은 세라믹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5만원입니다.

갤럭시만의 혁신적인 기능을 보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갤럭시 윈’은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갤럭시 윈 주요 스펙 이미지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