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휴대성 높인 8.0형 ‘갤럭시 탭3’ 출시

2013/08/2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8월 22일 203.1mm(8.0형) 대화면에 휴대성을 강화한 ‘갤럭시 탭3’를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Galaxy_tab_3_01

 

7.4mm 두께, 314g 무게, 슬림 베젤로 휴대성과 그립감 강화

‘갤럭시 탭3’는 두께 7.4mm, 무게 314g의 초슬림•초경량에 슬림 베젤을 적용해 휴대성과 그립감을 높여 사용자가 한 손으로도 편하게 잡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멀티미디어 기능도 강화했습니다. 삼성 고유 음장 기술인 ‘삼성 사운드 얼라이브’와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해 깨끗하고 풍부한 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독서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색온도를 맞춰주는 ‘독서 모드’로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 줍니다.

또한, ‘삼성 워치온’ 기능을 탑재해 본인에게 맞는 TV 프로그램을 추천 받거나 검색할 수 있고, 통합 리모컨 기능도 갖추고 있어 TV와 셋톱 박스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사용경험을 제공

‘갤럭시 탭3’는 안드로이드 4.2(젤리빈) OS에 1.5GHz AP, 500만 화소 카메라의 기능과 ‘그룹 플레이‘, ‘S트랜슬레이터‘, ‘사운드 앤 샷‘ 등 삼성전자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품 출고가는 40만원대 중반입니다.

대화면에 얇고 가벼운 디자인의 ‘갤럭시 탭3’는 휴대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국내 소비자들의 태블릿 구입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Galaxy_tab_3_04

Galaxy_tab_3_05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