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액티브워시’, 국내 10만대 판매 돌파

2015/06/23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액티브워시’가 출시 20주 만에 국내 판매 10만대를 돌파하며 전자동 세탁기 시장에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액티브워시’는 지난 2월 4일 출시 이후 140일 동안 평균 2분당 1대씩 팔리며 국내 전자동 세탁기 시장에서 40% 후반대의 시장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이런 ‘액티브워시’의 폭발적인 판매로 2월부터 4월까지 삼성전자 전자동 세탁기 전체 판매량은 작년 동기간 대비 2배 가까이 늘었고, 같은 기간 동안 국내 전자동 세탁기 시장도 약 40% 이상 성장했다.

삼성 ‘액티브워시’는 개수대와 빨래판이 일체형 형태로 된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애벌빨래 전용 물 분사 시스템인 ‘워터젯’을 탑재해 찌든 때 제거나 섬세한 의류 세탁 등의 애벌빨래를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또 애벌빨래 후 세탁물을 아래에 있는 세탁조로 바로 투입해 별도의 이동 없이 세탁 전 과정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세탁기다.

한편 ‘액티브워시’는 지난 2월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북미, 중국, 중남미, 동남아, 서남아, 중동, 아프리카 등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액티브워시’는 소비자를 배려한 제품 개발 컨셉과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력 등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비와 땀으로 젖은 세탁물이 많은 여름을 맞아 애벌빨래부터 탈수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액티브워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실 구매는 더욱 증가할 것이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출시 20주 만에 국내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액티브워시' 세탁기의          애벌빨래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액티브워시'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평균 2분당 1대씩 팔리며 국내 전자동 시장에서 40% 후반대의 시장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액티브워시'는 애벌빨래부터 탈수까지 세탁 전 과정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세탁기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출시 20주 만에 국내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액티브워시' 세탁기의 애벌빨래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액티브워시'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평균 2분당 1대씩 팔리며 국내 전자동 시장에서 40% 후반대의 시장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액티브워시'는 애벌빨래부터 탈수까지 세탁 전 과정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세탁기다

TAGS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프레스센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