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 컴 투 어벤져스 타워, 영상을 재생한 후 스마트폰을 요리조리 움직여보세요!

2015/05/2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악당 ‘울트론 부대’가 어벤져스 타워를 급습했습니다! 여기저기 총알이 날아다니고 불꽃이 튀는 긴박한 상황, 어벤져스 영웅들은 각자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이들과 맞서는데요.

삼성전자와 할리우드 유명 영화사 마블(MARVEL)은 어벤져스의 숨 막히는 어벤져스 타워 급습 현장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영상을 제작, 영화보다 더 생생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아래 동영상을 재생한 후 스마트폰을 요리조리 움직여보세요. 인터랙티브 비디오로 제작된 이 영상은 스마트폰이 움직이는 방향에 따라 각기 다른 각도로 어벤져스 타워 급습 현장을 보여준답니다.

어벤져스 영상 즐기는 법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유튜브(YouTube)를 실행한다

2. Battle for the Avengers Tower를 검색한 후 동영상을 재생한다

3. 스마트폰을 움직이며 동영상을 감상한다

 

 

 
보다 실감 나는 영상을 즐기고 싶다면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와 기어 VR을 활용해보세요. 마치 자신이 영화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어벤져스 VR 콘텐츠는 오큘러스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 지난주 삼성투모로우에 도착한 ‘의문의 상자’, 기억하시나요? 상자 안에서 숨겨진 바로 ‘그 제품(1000대 한정)’이 다음 주에 여러분 곁을 찾아갈 거라고 하는데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COMING NEXT WEEK!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실루엣이 보이며 커밍 넥스트 위크 란 문구가 써있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