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기어] 로빈 시크가 만들어낸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기적!

2013/12/2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로빈 시크가 갤럭시 기어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만들어낸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기어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만들다니? 혹시 로빈 시크는 마법사?!

로빈 시크가 갤럭시 기어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만들어낸 사연을 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여자친구와 레스토랑에 들어온 로빈의 사진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자친구와 레스토랑에 온 로빈 시크!

로빈이 밴드에게 눈빛을 보내는 이미지입니다.

노래가 너무 시끄럽지 않냐는 여자친구의 말에 로빈 시크가 스테이지를 바라보는데요.

순간 신기하게도 순식간에 조용한 곡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로빈이 갤럭시 기어로 케익을 주문하는 사진입니다.

갑자기 다른 테이블에 놓인 케잌에 관심을 보이는 여자친구! 로빈 시크가 갤럭시 기어로 무언가를 이야기 합니다~ ^^

여자친구와 마주보고 앉은 로빈의 모습입니다.

두둥!! 여자친구가 관심을 보인 케잌이 테이블에 놓여 있네요. ^^ 오늘을 특별한 날로 만들기 위해 또 갖고 싶은 것이 있냐고 묻는 로빈 시크에게 여자친구는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라고 대답하네요. 갑자기 눈이라니… 과연 가능할까요?

여자친구의 소원대로 눈이 내리는 사진입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갑자기 눈이 내렸습니다!!

갤럭시 기어를 사용하는 로빈 시크의 사진입니다.

그렇군요. 이 모든 것이 갤럭시 기어로 만들어낸 기적 같은 일이었네요. ^^ 갤럭시 기어를 통해 마법사로 변신한 로빈 시크! 갑자기 로빈 시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

로빈 시크와 함께한 시간 즐거우셨나요~? 갤럭시 노트 3와 기어를 스마트하게 사용한 로빈 시크!

여러분도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로 삶을 더욱 편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보세요~ *^^*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