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기프트로 즐기는 김일병의 스낵컬처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대한의 남아 김일병, 드디어 첫 휴가를 나왔습니다. 간만에 만나는 사회와 민간인들의 모습에 신나면서도 긴장이 되는 건 어쩔 수 없군요.

오랜만이다! 바깥 세상아! 김일병이 군복을 입고 거리에서 만세하고 있습니다.

만나고 싶은 사람들과 약속도 다 잡아놨고 보고 싶은 영화들도 예매해뒀는데, 어딘지 모르게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휴가 기간을 1분 1초도 놓치지 않고 좀 더 알차게 보낼 방법이 없을까요?

김일병은 휴가의 단 한순간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스낵컬처(snack culture)'를 즐기기로 합니다.

하루 세 끼 사이에 간식을 먹고, 집과 학교 이동 사이에 영화와 책을 본다는 걸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스낵컬처란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짧은 시간 동안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처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10~15분 내외로 문화생활을 즐기는 현상을 말합니다. 특히 스마트 기기가 대중화된 요즘엔 콘텐츠를 이용하는 다양한 방식들이 나타나고 있답니다!

알찬 휴가를 위한 선물로 갤럭시 노트4를 건네받는 김일병의 모습입니다.

김일병의 친구는 “스낵컬처를 즐기는 데 이만한 게 없지!”라며 선물을 건넵니다. 바로 갤럭시 기프트!

갤럭시 기프트는 갤럭시 노트4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갤럭시 기프트를 통해 유료 애플리케이션(이하 ‘앱’)과 다양한 문화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김일병은 갤럭시 기프트의 다양한 혜택을 활용해 스낵컬처를 체험해보기로 합니다.

버스 안, 짧은 이동 시간 낭비할 순 없지. 김일병이 버스 안에서 갤럭시 노트4를 보고 있습니다.

오늘 김일병은 친구와 점심을 함께 먹기로 했습니다. 약속 장소로 향하는 버스 안.
버스로 1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짧은 거리이지만, 이 시간조차도 김일병은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김일병이 페이퍼가든을 실행합니다.

김일병은 갤럭시 기프트에서 다운로드한 ‘페이퍼가든’ 앱을 실행합니다. 페이퍼가든은 김일병이 관심 있는 스포츠 잡지부터 유명 패션잡지와 여행잡지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잡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버스에서 즐기는 잡지라니 감개무량... 김일병이 페이퍼가든을 통해 잡지를 보고 있습니다.

‘군대에만 있어서 최신 유행에 뒤지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잡지들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접하니 안심이 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기사들을 즐기고 관심 있는 내용을 스크랩하다 보니 어느새 약속 장소에 도착했네요.

밀크뮤직으로 그동안의 한을 풀겠어! 길을 걷고 있는 김일병이 이어폰을 꽂고 있습니다.

친구와의 짧은 만남을 끝내고 집으로 향하는 김일병. 집으로 가는 길에는 ‘밀크뮤직’ 앱을 이용해 노래를 듣기로 합니다. 밀크뮤직은 자신이 듣고 싶은 장르를 선택하면 해당 장르에 맞는 노래들을 자동으로 선곡해 들려주는 새로운 개념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르만 선택하면 손쉽고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그리웠는지... 김일병이 밀크 뮤직에서 걸 그룹 스테이션을 선택합니다.

22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션이 있어 고민될 법도 한데 우리의 김일병, 주저 없이 ‘아이돌: Girl Group’ 스테이션을 선택합니다.

음악을 들으며 신나게 길을 걷는 김일병의 모습입니다.

밀크뮤직이 선곡해주는 상큼한 걸그룹들의 음악을 들으니 발걸음이 가벼워집니다.

급하다 급해. 하지만 화장실 가는 시간조차 아까워. 화장실에 들어가는 김일병입니다.

집에 도착한 김일병은 계속 화장실을 찾습니다. 아마도 점심에 친구와 먹은 초밥이 잘못되었나 봅니다.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조차 아까운 김일병, 변기 위에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온라이브(OnLive)를 즐기기로 합니다.

클라우드 게임이란 게임 정보를 스마트폰 내부가 아닌 외부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해 고사양 게임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이브를 실행해 게임을 하는 모습입니다.

갤럭시 기프트는 28.95달러 상당의 클라우드 게임 3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군대에 있는 동안 하지 못 했던 게임을 마음껏 하니 화장실에 있는 시간도 더 이상 아깝지 않습니다.

벌써 복귀라니... 하지만 후회는 없다. 김일병이 거리에 서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4와 갤럭시 기프트 덕분에 알찬 휴가를 보낸 김일병은 만족스럽게 부대로 복귀했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수많은 선물이 한가득. 김일병이 갤럭시 노트4를 들고 있습니다.▲사진 속 리디북스 아이나비, 스케치북 앱은 갤럭시 노트4 내 갤럭시 기프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갤럭시 기프트는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료 앱과 상품권들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여러분들도 갤럭시 기프트가 주는 선물들로 맛있는 스낵컬처를 즐겨보세요~!

※갤럭시 기프트의 다양한 혜택은 여기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