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대상 ‘삼성 스마트 앱 챌린지 2013’ 개최

2013/09/09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3, 갤럭시 노트 10.1 (2014 Edition) 대상 글로벌 모바일 앱 공모전 개최  

삼성전자는 9월 5일부터 갤럭시 노트 3 및 갤럭시 노트 10.1 (2014 edition)용 앱 개발 글로벌 공모전인 '삼성 스마트 앱 챌린지 2013(Samsung Smart App Challenge 2013 for GALAXY Note)'을 개최합니다.

 

'스마트 노트 앱'과 '스마트 태블릿 앱' 2개 부문 총 12개 수상작 선정

@banner_420x260_kor_SSAC_Note

올해 상반기 갤럭시 S4용 앱 공모전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스마트 노트 앱(Smart Note Apps)' 과 '스마트 태블릿 앱(Smart Tablet Apps)'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삼성 모바일 SDK 내의 Pen 또는 Look 패키지를 활용하여 개발된 앱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 중 최종 12개 수상작을 선정하여 총 110만 달러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삼성 모바일 SDK'는 개발자들에게 통합된 개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에 독립적으로 배포되던 여러 SDK를 하나로 통합한 것입니다. 삼성 모바일 SDK는 S Pen의 여러 가지 기능을 앱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Pen 패키지', S Pen을 활용한 다양한 UI 및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Look 패키지' 등 10개의 독립적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이를 통해 삼성 모바일 기기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 모바일 SDK는 삼성 개발자 사이트(developer.samsung.com)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또한, 이번 공모전 수상작에게는 삼성벤처투자로부터 투자 심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수상작에 따라 'MWC 2014'를 비롯한 삼성 개발자 행사에서의 홍보 기회와 함께 Samsung Apps 등의 글로벌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됩니다.

참가를 원하는 개발자들은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공모전 사이트(www.smartappchallenge.com)에 응모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앱 챌린지 외에도 개발자를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지원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신규 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좀 더 재미있고 가치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홍원표 사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