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엣지, 박스 개봉기!

2014/11/04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박스 위에 새겨진 알파벳 ‘E’, 보이시나요? 드디어 갤럭시 노트 엣지가 왔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 박스

갤럭시 노트4 박스 위에는 숫자 4와 함께 흰색 테두리가 있었는데요. 갤럭시 노트 엣지는 엣지(Edge)의 E와 검은색 테두리가 둘러져 있네요? 박스만 봤는데도 떨립니다. 자, 그럼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 박스 개봉(왼쪽)과 구성품(오른쪽)

박스를 여니 사진으로만 보던 갤럭시 노트 엣지, 정말 그 엣지가 맞네요! 흥분은 잠시 가라앉히고 박스 안에 어떤 구성품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게요.

일단 갤럭시 노트 엣지 사용 설명서가 보이고요. USB 케이블, 이어폰, 충전기, 배터리 등이 가지런히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왼쪽)과 배터리 부착(오른쪽)

액정에 지문이 묻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액정 스티커를 떼고 배터리를 끼워 넣습니다. 배터리 장착 완료!

전원 켜기(왼쪽)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엣지 스크린(오른쪽)

전원 버튼을 누르자 갤럭시 노트 엣지 디스플레이가 밝아지기 시작합니다. 옆면을 보니 엣지 디스플레이가 보이네요. 실제로 보니 확실히 다르긴 다릅니다. 이런 표현 직접 쓰기 부끄럽지만 보는 순간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갤럭시 노트 엣지 하단

전원이 완전히 켜지는 동안 갤럭시 노트 엣지 구석구석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랫 부분에는 S펜과 USB 단자, 마이크가 있고요. 옆면에는 볼륨 조절 기능이, 윗면에는 이어폰 잭·IR LED·마이크·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의 상단(왼쪽)과 후면(오른쪽)

갤럭시 노트 엣지 앞면엔 370만 화소 전면 카메라·스피커·지문인식 센서가, 뒷면엔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플래시, UV 센서 등이 각각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4처럼 가죽 질감의 패턴을 적용했고요.

갤럭시 노트 엣지 플립 커버

투모로우에서 가장 먼저 보여드리는 갤럭시 노트 엣지 플립 커버도 지금 바로 갈아 끼워 보겠습니다. 플립 커버는 갤럭시 노트 엣지 후면 커버를 떼고 그 자리에 그대로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플립 커버 역시 갤럭시 노트 엣지와 같은 재질로 만들어졌고요. 엣지 스크린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습니다. 플립 커버로 갈아입은 갤럭시 노트 엣지, 멋스럽죠?

그야말로 ‘엣지’ 있는 디자인과 기능으로 무장한 갤럭시 노트 엣지 박스 개봉기는 아래 영상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갤럭시 노트 엣지에 대한 더 많은 글들을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갤럭시 노트 엣지 기획 시리즈 모아 보기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