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4 미디어데이, 그 현장 속으로!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지난 9월 24일, ‘갤럭시 노트4 월드투어 2014, 서울’ 행사가 서울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렸습니다.

이 행사는 갤럭시 노트4가 세계 최초로 출시되는 자리였는데요. 갤럭시 노트4 외에도 지난 IFA 2014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은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신제품들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전자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드리는 삼성스토리텔러도 갤럭시 노트4 미디어데이 현장에 다녀왔는데요. 이번 행사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네 가지를 쏙쏙 뽑아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갤럭시 노트4 미디어데이 행사 현장 입니다.

 

첫 번째, 더욱 강력해진 S펜으로 돌아온 ‘갤럭시 노트4’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갤럭시 노트4 미디어데이 행사 현장에서 갤럭시 노트4를 만지고 있는 사진입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이번 행사의 꽃인 ‘갤럭시 노트4’입니다. ‘패블릿’이라는 카테고리로 모바일 기기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인 갤럭시 노트4는 더욱 강력해진 S펜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갤럭시 노트4 미디어데이 행사 현장에서 갤럭시 노트4 스마트 셀렉트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갤럭시 노트4에 내장된 S펜은 필압이 이전 제품 대비 2배 이상 향상돼 실제 종이에 쓰는 것과 같은 필기감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콘텐츠를 원하는 크기로 화면을 캡처, 저장,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 셀렉트’ 기능이 추가돼 S펜 기능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30분 만에 배터리를 50%까지 충전할 수 있는 ‘급속 충전 모드’와 최대 120도까지 촬영이 가능한 ‘와이드 셀프샷’ 등 새로운 기능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4를 통해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인 밀크 뮤직 앱을 실행하는 모습입니다.

또 하나 눈에 띄는 것은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밀크 뮤직(Milk Music)’입니다. 사용자의 음악 경험을 한층 높여 줄 밀크 뮤직,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세상에 없던 새로운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가 나타났다, ‘진짜’ 신선한 음악만을 제공하는 밀크 뮤직(Milk Music)

 

두 번째, 스마트폰에 엣지(edge)를 담다, ‘갤럭시 노트 엣지’

갤럭시 노트 엣지를 소개하는 사진입니다.

두 번째는 삼성전자의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을 보여주는 ‘갤럭시 노트 엣지’입니다. 곡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리함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를 실행하는 모습입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우측 디스플레이를 통해 날씨, 만보계, 알림 표시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경화면 설정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도 있고요.

엣지 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분은,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세 번째,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기어 VR’

기어 VR 사진입니다.

기어 VR(Virtual Reality)은 갤럭시 노트4를 전면에 장착해 현실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는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영화, 게임,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 속으로 들어간 것처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데요.

기어 VR 기능을 체험하는 사진입니다.

착용자의 시선이 바뀔 때마다 디스플레이 화면도 함께 움직여 생동감을 더합니다. 과학 공상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즐길 땐 마치 영상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놀라운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와 함께 가 본 ‘갤럭시 노트4 월드투어 2014, 서울’, 즐거우셨나요?
앞으로도 다양한 삼성전자의 제품들을 저희 삼스토리텔러가 소개해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릴게요. 계속 함께 해주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