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국내 출시!]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로 엣지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2015/08/2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지난 8월 13일(현지 시각) 수많은 이들의 기다림 속에 미국 뉴욕에서 최초로 공개된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는데요. 더욱 완벽해진 두 기기 덕분에 소비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됐습니다. 

두 제품 모두 이전보다 커진 화면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시각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특히 갤럭시 노트5 S펜의 뛰어난 사용성과 갤럭시 S6 엣지+의 세련된 듀얼 엣지는 스타일과 성능 모두 완벽하게 만족시킵니다. 또한, 두 기기에 적용된 새로운 모바일 결제 수단 ’삼성 페이’는 일상생활에서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때마침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가 바로 오늘(20일) 국내에 전격 출시됩니다. 삼성 페이도 같은 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데요. 한층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해진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여러분은 어떤 제품에 끌리시나요? 두 제품의 닮은 듯 다른 매력, 화보를 통해 먼저 만나보세요.

[8월 20일 국내 출시!]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로 엣지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 구매하시면 사은품을 드립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