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언팩 2015] 뉴욕 갤럭시 스튜디오를 가다, 리셉션 행사장에서 만난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2015/08/1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지난 13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에서 최초로 공개된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역대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성능, 아름다우면서도 한 손으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역시 패블릿(phablet) 시장의 선두주자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삼성전자는 공개 당일 저녁 두 제품의 출시와 더불어 미국 뉴욕 중에서도 패션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소호(SOHO) 거리의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리셉션 행사를 열어 올가을 패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삼성전자는 공개 당일 저녁 두 제품의 출시와 더불어 미국 뉴욕 중에서도 패션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소호(SOHO) 거리의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리셉션 행사를 열어 올가을 패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감상은 물론,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 행사에 많은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관계자와 패션계의 유명인이 몰려들었는데요. 공개 첫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관람객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리셉션 당일, 행사장을 직접 찾았습니다.

 

멀티태스킹 위한 최적의 선택! 갤럭시 노트5

대화면과 멋진 화질을 겸비한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그리고 S펜을 활용한 기능이 장점인 갤럭시 노트5는 사용자에게 높은 업무 효율을 선사합니다.

대화면과 멋진 화질을 겸비한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그리고 S펜을 활용한 기능이 장점인 갤럭시 노트5는 사용자에게 높은 업무 효율을 선사합니다. 갤럭시 스튜디오를 찾은 관람객들도 갤럭시 노트5의 훌륭한 멀티태스킹 기능에 높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어디에 있더라도 갤럭시 노트5와 함께라면 다양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는 사실에 모두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현장 담당자에게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듣는 모습이 꽤나 진지해 보이죠?

멀티태스킹 능력에 '날개'를 달아줄 다양한 액세서리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갤럭시 노트5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케이스는 사용자가 더 정확하고 빠르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멀티태스킹 능력에 '날개'를 달아줄 다양한 액세서리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갤럭시 노트5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케이스는 사용자가 더 정확하고 빠르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스마트폰에 액세서리를 장착했을 뿐인데 다양한 입력 과정이 몇 배는 더 빠르고 간편해진 느낌이 들 정돕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대화면이 만났다!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S6 엣지의 아름다운 듀얼 엣지 스크린, 이제 대화면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6 엣지의 아름다운 듀얼 엣지 스크린, 이제 대화면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5와 함께 공개된 갤럭시 S6 엣지+ 덕분인데요. 화려하고 멋진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화면은 더 커졌습니다. 갤럭시 스튜디오를 찾은 관람객들 역시 갤럭시 S6 엣지+의 특별한 디자인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업그레이드된 화면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겠죠?

갤럭시 S6 엣지+가 관람객의 관심을 더욱 끌 수 있었던 비결은 곡면 디스플레이에 특화된, 다양하게 추가된 기능입니다.

갤럭시 S6 엣지+가 관람객의 관심을 더욱 끌 수 있었던 비결은 곡면 디스플레이에 특화된, 다양하게 추가된 기능입니다. 기존 '피플 엣지' 기능이 더욱 강화된 건 기본. 엣지 UX를 활용, 자주 쓰는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앱스 엣지'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직접 활용해보니 기존에 몇 단계에 거쳐 구동해야 했던 작업을 최소한의 조작으로 쓸 수 있어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패션 아이템부터 업무 보조기구까지! 다양한 액세서리

행사장에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곳 중 하나가 바로 액세서리 코너입니다.

행사장에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곳 중 하나가 바로 액세서리 코너입니다.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켜주는 실용적 커버에서부터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액세서리가 준비돼 있었는데요. 동일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더라도 어떤 액세서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제품의 여러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눈에 띕니다.

뉴요커들을 열광시킨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의 특별한 리셉션 현장, 잘 보셨나요? 국내 출시도 머지않은 만큼 삼성투모로우 독자 여러분의 관심도 클 거라 짐작됩니다.

뉴요커들을 열광시킨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의 특별한 리셉션 현장, 잘 보셨나요? 국내 출시도 머지않은 만큼 삼성투모로우 독자 여러분의 관심도 클 거라 짐작됩니다. 후끈한 현장 분위기를 보니 더욱 멋지고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온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 구매하시면 사은품을 드립니다

2015UNPACK콘텐츠하단배너_국문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