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 S2, 생활에 OOO을 더하다

2015/08/0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 탭 S2, 생활에 OOO을 더하다

책 한 권보다 훨씬 얇은 태블릿으로 우리는 어떤 것까지 할 수 있을까요? 태블릿의 한계를 벗어난 ‘태블릿 이상의 태블릿', 갤럭시 탭 S2가 여러분을 곧 찾아갑니다. 

삼성전자는 오늘(3일) 갤럭시 탭 S2의 예약 판매를 발표했습니다. 갤럭시 탭 S2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자랑하는 8.0형, 그리고 넓은 화면으로 더욱 강력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9.7형 등 2종으로 출시됐는데요. 가장 먼저 군더더기 없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여러분의 생활에 OOO을 더하는 갤럭시 탭 S2, 함께 알아볼까요?

 

#1_자유로운 문서 작성과 효율적 파일 관리로 '생산성'을 더하다

갤럭시 탭 S2에 키보드를 탑재한 사진입니다

갤럭시 탭 S2는 단순히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게 해주는 태블릿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업무와 학습이 보다 효율적으로 이뤄지게 해줍니다. 9.7형에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 전용 터치패드 키보드엔 마우스 역할을 하는 터치패드가 탑재돼 있어 마치 노트북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MS오피스(워드∙엑셀∙파워포인트)를 활용한 문서 작성과 수정이 자유롭습니다. 간단한 아이디어는 원노트(OneNote)에 기록한 후 원드라이브(OneDrive) 클라우드에 저장, 다양한 장치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터치패드 키보드(별매)는 사용 목적과 환경에 따라 △감상 △터치 △입력 모드의 3단계 각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을 감상할 땐 태블릿을 약 60도로 세운 감상 모드를, 문서 작성 등을 할 땐 태블릿이 10도 정도로 눕혀진 입력 모드를 사용하면 좋겠죠?

사용 목적과 환경에 따라 △감상 △터치 △입력 모드의 3단계 각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터치패드 키보드 사진입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탭 S2는 한 화면에 여러 개의 창을 띄워놓고 작업할 수 있는 '멀티윈도우(Multi-window)' 기능도 지원하는데요. 마이크로SD 외장 메모리를 지원해 대용량 파일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2_더욱 얇고 가벼워진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더하다

갤럭시 탭 S2가 여성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사진입니다

갤럭시 탭 S2의 또 다른 장점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겁니다.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된 갤럭시 탭 S2는 두께 5.6mm에 무게는 8.0형이 272g, 9.7형이 392g으로 한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방에 넣어 다니기도 편하죠.

갤럭시 탭 S2는 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를 지원, 와이파이(Wi-Fi)가 연결되지 않는 곳에서도 네트워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검색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HD 동영상 등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3_보는 것, 그 이상의 감동으로 '생생함'을 더하다

갤럭시 탭 S2는 슈퍼 아몰레드로 영상을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QXGA 고해상도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탭 S2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시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어도비(Adobe) RGB 색상 영역의 90% 이상을 표현할 뿐 아니라 10만대 1의 깊은 명암비를 지원, 더욱 풍부하고 생생한 색을 구현하는데요. 자연색 그대로의 화질을 재현해 사용자에게 눈으로 보는 것 이상의 감동을 주죠. 특히 선명한 화질은 동영상을 감상할 때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사진 역시 더욱 깨끗하고 선명하게 표현돼 촬영 당시의 생생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갤럭시 탭 S2는 문서 보기에 최적화된 4대 3 화면 비율을 채택해 인터넷 브라우징과 이북(E-book), 잡지 등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탭 S2는 문서 보기에 최적화된 4대 3 화면 비율을 채택해 인터넷 브라우징과 이북(E-book), 잡지 등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데요. '독서' 모드를 실행하면 화면의 색 온도를 조정해 오랜 시간 독서해도 눈의 피로가 덜합니다.  

 

#4_보다 간편하고 안전해진 기능으로 '사용성'을 더하다

갤럭시 탭 S2는 지문인식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지만 편리해진 보안 기능은 갤럭시 탭 S2의 매력을 더해주는 요소입니다. 갤럭시 탭 S2는 터치 형식의 지문 인식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고 안전하게 화면 잠금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데요. 갤러리와 비디오, 음악 등의 콘텐츠를 자신만 볼 수 있게 숨길 수도, 특정 사용자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탭 S2는 '퀵 커넥트(Quick Connect)' 기능을 통해 태블릿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TV 화면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또 갤럭시 탭 S2는 '퀵 커넥트(Quick Connect)' 기능을 통해 태블릿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TV 화면으로 보낼 수 있는데요. TV 방송을 갤럭시 탭 S2에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밖에 갤럭시 탭 S2는 태블릿에 저장된 시간과 날씨, 일정 정보 등을 TV 화면으로 전송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S2 신문 지면 광고입니다, 삼성 갤럭시 탭 S2 가볍고 선명한 갤럭시 탭 S2 키보드를 더해 능력을 더하다

지금까지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태블릿, 갤럭시 탭 S2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휴대성과 사용성, 편의성 등을 겸비한 갤럭시 탭 S2는 태블릿의 사용 영역을 새롭게 확장했습니다. 

갤럭시 탭 S2는 오는 11일 언락(unlock) 단말로 출시돼 구입 고객은 국내 이동통신사업자나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에서 제품을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앞서 9.7형 모델은 3일부터 10일까지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와 딜라이트 샵,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이마트 킨텍스점, 하이마트 롯데월드점 등 주요 매장에서 예약 판매될 예정인데요. 예약 구매자에겐 전용 터치패드 키보드를 증정합니다. 갤럭시 탭 S2는 △블랙 △화이트 △골드 등 3개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9.7형이 71만9000원(터치패드 키보드 포함 패키지는 79만9000원), 8.0형이 59만9000원입니다. 터치패드 키보드만 따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 세부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