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5’ 구매 고객 대상에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 ‘갤럭시 기프트’ 제공

2014/04/08 by 삼성전자
본문듣기 AUDIO Play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인 ‘갤럭시 기프트(Galaxy Gifts)’를 제공합니다.

 

 삼성 갤럭시 S5 고객에게 드리는 60만 원 상당의 특별한 선물 

갤럭시 S5 제품 사용자를 위한 무료 콘텐츠 서비스 갤럭시 기프트는 글로벌 공통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 패키지 16종을 비롯해 한국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 이용 쿠폰 4종을 포함, 총 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기프트에는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워크아웃 트레이너(Workout Trainer)’, ‘라크(Lark)’ 등의 16가지 인기 유료 애플리케이션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포함돼 있습니다.

전문 운동 코치들의 1,000여 가지 운동 방법에 대한 영상을 제공하는 워크아웃 트레이너는 6개월 동안 PRO+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영상을 보고 운동을 하면 각각 해당되는 운동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 등의 데이터가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라크는 사용자의 적정 운동량을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으로 갤럭시 S5의 모션센서와 GPS를 연동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분석한 후, 건강에 대한 데이터와 조언을 제공하는데요.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S5의 ‘S 헬스’ 기능은 워크아웃 트레이너, 라크와 연동돼 운동량을 자동 추적하며, 사용자의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돕습니다.

이외에도 링크드인’, ‘에버노트’의 3개월 서비스 이용권과 ‘모바일티머니’ 3천원 코인 등 프리미엄 혜택도 포함돼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5' 구매 고객 대상 6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 '갤럭시 기프트'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기프트에 특별히 국내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 이용 쿠폰 4종을 추가했습니다.

▲ 모바일 VOD 서비스 ‘삼성 비디오’의 비디오 한편 무료 다운로드 쿠폰 ▲ 모바일 뮤직 애플리케이션 ‘삼성 뮤직’의 30일 음악 스트리밍 무료 이용권 ▲ 교육 콘텐츠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삼성 러닝’의 강의와 EBS 어학 FM 다운로드 쿠폰 ▲ 모바일 전자지갑 ‘삼성 월렛’G마켓 3,000원 할인 혜택의 슈퍼 쿠폰 등입니다.

갤럭시 기프트는 삼성 모바일 앱스토어인 ‘삼성 앱스’의 갤럭시 기프트 카테고리와 갤럭시 제품 홈 화면의 ‘갤럭시 기프트 위젯’을 통해 간편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는 갤럭시 S5를 시작으로 향후 출시되는 갤럭시 주요 전략 제품들로 서비스 대상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갤럭시 기프트는 소비자들이 더욱더 가치 있는 모바일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하는 특별한 선물로 갤럭시 S5 고객만이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기프트가 갤럭시 S5의 사용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상기 언급된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항은 현재 시점에서의 사양을 의미하고, 국가별 출시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