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5 기획 시리즈] 갤럭시 S5 ‘키즈모드’, 아이와 함께 써도 걱정 없어요

2014/05/0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영유아기부터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접하는 요즘, 스마트폰으로 전화나 카메라와 같은 기본 기능뿐 아니라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겠다고 떼를 쓰는 아이들 때문에 골치 아프신 부모님들 계시죠?

이런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 희소식입니다. 갤럭시 S5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스마트폰 요금 폭탄 걱정을 덜어 주고, 유해한 인터넷 정보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답니다.

갤럭시 S5에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 사용자 경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까지 세세한 부분을 배려해 제공하는 ‘키즈모드’가 있어요.

키즈모드를 사용하면 부모들은 자녀들이 사용하기를 원하는 애플리케이션과 동영상, 사진만 볼 수 있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녀들이 어떤 애플리케이션을 많이 사용하는지도 알 수 있어요. 게다가 사용시간도 제한할 수 있으니 걱정을 덜 수 있겠죠?

 

스마트폰이 아기자기한 장난감으로 변신!

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S5 키즈모드 세팅화면▲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S5 키즈모드 세팅화면

키즈모드는 갤럭시 S5 홈 화면에서 악어 캐릭터를 선택하면 사용자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실행할 수 있답니다.

원색의 화면 디자인, 발랄한 효과음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 같아요. 최첨단 기능을 대거 탑재한 스마트폰이 아기자기한 볼거리와 놀 거리로 가득 찬 장난감으로 변신하는 것이죠.

 

캐릭터를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악어 캐릭터▲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악어 캐릭터

귀여운 악어 캐릭터를 선택하면 구름 모양의 말풍선이 뜨는데요. 말풍선을 눌러 악어에게 모자도 씌우고, 옷도 갈아입힐 수 있으며 신발까지 신길 수 있답니다.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것이죠! ^^

악어의 머리, 코, 꼬리를 만져주면 여러 가지 애니메이션을 볼 수도 있는데요. 통나무를 반으로 자르기도 하고, 다른 동물의 코나 꼬리로 변신하기도 하며, 때로는 사과를 먹거나 축구공을 가지고 놀기도 해요.

또한, 키즈모드에서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키즈 맞춤형 앱 5가지를 사용할 수 있어요.

목소리 녹음과 다양한 변조가 가능한 보이스 레코더, 재미있는 스티커를 적용할 수 있는 카메라,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스케치 기능뿐 아니라 동영상 감상과 갤러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특히, 키즈모드에서는 아이가 볼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미디어 파일 설정을 통해 따로 골라서 보여 줄 수 있답니다. 보여 주고 싶은 것만 선택해 보여주니 한결 마음이 놓이시죠?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키즈 맞춤형 앱▲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키즈 맞춤형 앱

 

놀이 시간을 제한하거나 원하는 콘텐츠만 허용해 줄 수 있어요.

▲’아이 보호’ 메뉴를 통해 기능을 제한할 수 있는 키즈모드▲‘아이 보호’ 메뉴를 통해 기능을 제한할 수 있는 키즈모드

‘아이 보호’ 메뉴에서는 아이가 자주 실행한 기능, 사용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 아이의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는 셈이죠. 5분에서 3시간까지 일일 놀이 시간에 제한을 둘 수도 있어 지나친 사용을 막을 수도 있어요.

 

놀이하듯 공부도 즐겁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콘텐츠로 채워진 ‘키즈 스토어’▲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콘텐츠로 채워진 ‘키즈 스토어’

키즈모드에서는 ‘키즈 스토어’를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유/무료 앱을 추가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도 있어요.

키즈 스토어에는 영어, 숫자, 도형 등을 나이에 맞게 학습할 수 있는 단계별 학습 콘텐츠 ‘Agnitus’, 코코몽, 로보카 폴리 등 인기 캐릭터 기반의 콘텐츠가 제공되는 ‘키즈월드’ 등 놀이, 학습, 이야기와 관련된 1,000여개의 앱이 제공되고 있답니다.

이렇듯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로 가득한 갤럭시 S5의 키즈모드를 살펴보니 어떠신가요? 키즈모드와 함께라면 우리 어린이들이 더욱 즐거운 꿈을 키워나갈 수 있지 않을까요? ^^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