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6’의 무선충전 기능,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누리세요!

2015/04/27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갤럭시 S6’의 편리한 무선충전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함께 협업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삼성전자는 4월 27일 탐앤탐스·롯데백화점·서가앤쿡·이철헤어커커 등 국내 브랜드 200여 개 매장에 갤럭시 S6 무선 충전기를 설치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전달할 계획인데요.

갤럭시 S6 사용자들은 협업 매장 안에 설치된 무선 충전기에 제품을 올려두는 단순한 동작만으로도 쉽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충전 중 잠시 전화를 걸고 받는 등 선 없이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최초로 WPC(Wireless Power Consortium)와 PMA(Power Matters Alliance) 등 두 가지 무선충전 표준을 모두 획득한 갤럭시 S6는 무선충전 기능이 자체 내장돼 있어 별도의 무선 충전용 커버 구매 없이도 간편하게 무선충전할 수 있는데요. 갤럭시 S6의 무선충전 기능 덕분에 충전을 위해 매장 카운터에 휴대전화를 맡기거나, 가방 속에 유선 케이블을 챙겨 다녀야 하는 불편이 점차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무선충전 기능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체험 마케팅을 준비했는데요. 무선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 정보는 4월 30일부터 갤럭시 S6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