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6, 칸첸중가 기슭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다

2015/07/0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 칸첸중가(Kanchenjanga) 기슭에 인도의 아름다운 마을 ‘펠링(Pelling)’이 있습니다. 칸첸중가의 아름다운 절경과 고요한 사원 등이 합쳐져 마치 속세가 아닌 듯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지난달 초, 여기에 인도의 유명 기자와 테크 블로거 등 10명이 등장했습니다. 갤럭시 S6와 함께 여행하는 '포토워크(Photowalk)'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서입니다. 펠링은 인도 북부 시킴(Sikkim) 주에 있는 한 마을입니다. 히말라야(Himalaya) 산맥과 칸첸중가(Kanchenjanga)의 절경으로 유명하죠. 포토워크에 참여한 기자들에게 사흘간 “갤럭시 S6 카메라로 펠링의 아름다운 모습을 촬영하라”는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과연 이들이 스마트폰만으로 어떤 사진과 영상을 담아왔을지 궁금한데요. 함께 펠링으로 떠나볼까요?

인도1

여행을 앞두고 참가자들은 전문가에게서 갤럭시 S6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을 배우는 사전 워크숍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선택 초점(Selective Focus) △슬로우 모션(Slow Motion) △파노라마 모드(Panorama Mode) △와이드 셀피 모드(Wide Selfie Mode) 등 여러 기능을 익혔는데요. 드디어 인도 배그도그라(Baghdogra)에서 함께 출발한 이들은 6시간의 여정 동안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도 놓치지 않고 촬영했습니다. 

인도2

펠링에 도착하자 눈 덮인 칸첸중가의 멋진 경관이 참가자들을 먼저 반겼습니다. 참가자들은 일정 내내 림비(Rimbi) 폭포와 칸첸중가 폭포, 그리고 케처펄리(Khechepalri) 호수까지 펠링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했는데요.

인도3

이들은 갤럭시 S6 카메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햇빛에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펠링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인도4

인도5

펠링은 자연뿐만 아니라 일상 풍경까지 아름다웠는데요. 고요한 사원을 거니는 승려들과 산길에 펄럭이는 오색 깃발까지 기자들의 시선을 줄곧 현혹했습니다. 이들은 미리 배워둔 갤럭시 S6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담았는데요. 슬로우 모션 기능으로 빠르게 쏟아내는 폭포의 물줄기를 포착하기도 하고, 사원에 있는 조각상을 선택 초점으로 더욱 선명하게 포착하기도 했습니다. 

인도6

갤럭시 S6 카메라는 펠링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냈는데요. 참가자들은 자신이 찍은 사진과 영상의 결과물을 접하곤 연신 놀라워했습니다. 스마트폰에 내장된 카메라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생생한 사진들 때문이었는데요. 이들은 멋진 사진과 영상 결과물을 확인하자 더욱 열정적으로 펠링의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인도7

이번 포토워크에 참여한 인도 잡지사 ‘비지니스 월드(Business World)’의 한 기자는 "갤럭시 S6 카메라 덕분에 아름다운 펠링의 모습을 완벽히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포토워크 같은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또한 인도 신문사 ‘데칸 크로니클(Deccan Chronicle)’의 기자는 "갤럭시 S6는 정말 사랑스런 기기"라며 "갤럭시 S6 구매자는 ‘최고 스마트폰’과 ‘훌륭한 카메라’를 동시에 손에 쥐는 것”이라며 갤럭시 S6의 카메라 성능에 크게 만족했습니다. 

인도8

포토워크가 끝나자 인도 내 여러 매체에서도 이번 프로그램을 소개했는데요. 특히 갤럭시 S6 카메라로 촬영한 펠링의 모습에 극찬이 쏟아졌습니다. 인도 뉴스 웹진 ‘아이비엔 라이브(IBN Live)’는 “갤럭시 S6 카메라로 촬영한 펠링의 사진과 영상의 결과물이 갤럭시 S6의 우수한 성능을 모두 말해준다”며 칭찬했는데요. 인도 신문사 ‘더 힌두(THE HINDU)’ 역시 “갤럭시 S6 카메라는 어떤 빛에서든 완벽한 색감을 포착할 수 있는 전문 사진기 수준의 카메라”라며 극찬했습니다. 

인도9

이번 포토워크에서 기자들은 2500장 이상의 사진을 찍었는데요. 포토워크가 끝나고 확인한 사진과 영상에 다시 한 번 감격했습니다. 이들 모두 “여행할 때 갤럭시 S6만 챙긴다면 어떤 장면이든 만족할 만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입을 모았는데요. 기자들이 포토워크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영상이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펠링의 아름다운 모습과 갤럭시 S6의 카메라 성능까지 모두 감상해보세요!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