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11’ 멤버 웨인 루니 근황 인터뷰에 관심 ‘집중’

2014/05/27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지난 17일(현지 시각) 영국 스카이스포츠(SkySports) 채널에서 축구 월드스타 웨인 루니 선수 인터뷰가 방영됐습니다.

이번 TV 인터뷰는 ‘갤럭시11’ 멤버 중 한 명인 루니가 최근 영국 맨체스터에 문을 연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Samsung Experience Store)’에서 자신의 근황과 관심사, 그리고 갤럭시11 캠페인 동참 소감 등을 자유롭게 얘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는데요.

루니 특유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인터뷰 내용은 데일리 메일(Daily Mail), 데일리 미러(Daily Mirror), IB 타임스(IB Times), ITV, 메일 온라인(Mail Online), 인디펜던트(The Independent), 데일리 익스프레스(Daily Express) 등 영국 주요 매체에 다양하게 소개됐습니다.

루니는 활동 틈틈이 가족과 골프를 즐기는가 하면 음악에도 상당히 조예가 깊은 걸로 알려졌는데요. 촬영 당일 인터뷰 진행자가 “‘루니 밴드’를 결성할 의향은 없느냐”는 질문을 던져 루니의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메시나 호날두 같은 세계적 스타 플레이어들과 팀을 이뤄 갤럭시11의 일원으로 뛰게 돼 무척 흥미로웠다”는 루니, 앞으로도 크고 작은 축구 이벤트에서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이상, 갤럭시11의 추후 행보가 무척 궁금한 삼성전자 커뮤니케이터 K였습니다.

☞웨인 루니 출연 인터뷰 동영상 감상하기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획·연재 > 오피니언

기획·연재 > 오피니언 > 임직원 칼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