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11 프로젝트] 맨유의 영웅, 갤럭시11 프로젝트 전격 합류!

2013/12/0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외계인과의 축구 대결! 갤럭시11 프로젝트!!

지난주, 대한민국 국가대표 이청용 선수와 세계적인 골키퍼 이케르 카시야스가 갤럭시11 프로젝트에 합류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바로 오늘! 갤럭시 11 프로젝트 10번째 선수가 전격 합류했습니다. 이번 갤럭시11 프로젝트에 합류한 10번째 선수는 축구 명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스트라이커라고 합니다. 이미 국내에도 이름이 널리 알려진 선수이기도 한데요.

힘, 기술, 감각 3박자를 고루 보유한 갤럭시11 프로젝트의 10번째 선수~! 아래의 영상을 통해 만나 보세요~ ^^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갤럭시11 프로젝트에 합류한 10번째 선수는 바로 ‘웨인 루니(Wayne Rooney)’입니다.

갤럭시11 프로젝트에 합류한 웨인 루니 이미지입니다.

더욱 풍성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웨인 루니는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맹활약하고 있는데요. 메시, 괴체, 이청용 선수 등과 함께 갤럭시11 프로젝트에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어느덧 갤럭시11 프로젝트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11 프로젝트에 또 어떤 선수들이 합류할지도 많이 기대되는데요. 앞으로 공개될 선수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