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을 위한 나의 선택, 삼성 기어 핏(Fit)!

2014/05/28 by 한아름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아름이는 요즘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아름이의 고민은 바로 다가오는 여름!

휴...여름이 다가온다...

겨울 내내 운동도 하지 않은 채 지내다 보니 살이 많이 찐 것 같아 걱정됩니다. 이번 여름에는 예쁜 민소매 원피스도 입고 싶은데 옷장 속의 원피스를 보면 한숨부터 나옵니다.

좋아, 결심했어!

하지만 한숨만 쉬고 있을 수는 없는 법! 아름이는 다가오는 여름,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위해 운동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운동기구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갖기 위해 아름이는 아령과 줄넘기, 자전거 등 다양한 운동기구를 찾아보는데요.

하지만! 운동을 하기 위해 운동기구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삼성 기어 핏(Fit)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름이가 삼성 기어 핏과 함께 어떻게 운동을 하는지 알아볼까요?

가볍고 편리한 운동 도우미, 삼성 기어 핏!

유산소 운동에 좋은 줄넘기를 하기로 한 아름이는 타이머 기능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시간을 정해놓고 줄넘기를 하게 되면 보다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죠.

이렇게 시간을 설정하면 끝!

아름이는 삼성 기어 핏의 타이머 기능을 켜고 원하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운동하기 전 설정했던 시간이 완료됐다는 표시

운동하기 전 지정했던 시간이 지나자 삼성 기어 핏에서 진동이 울리며 타이머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아름이는 이를 통해 원하는 시간만큼 쉽고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운동 중 문자와 전화 수신 알림 기능

운동 중일 때, 중요한 연락을 놓칠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삼성 기어 핏에는 전화와 문자 수신을 알려주는 알림 기능도 있으니까요. 이뿐만 아니라 챗온과 메일같은 애플리케이션 알림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운동 코칭의 역할, 삼성 기어 핏!

아름이는 막상 운동을 시작했지만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삼성 기어 핏의 운동 코칭을 받기로 했습니다.

삼성 기어 핏의 운동 기능 선택!

삼성 기어 핏의 운동 기능을 선택한 아름이는 정확한 운동 코칭을 받기 위해 간단한 프로필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심박수를 측정한 다음 달리기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기어 핏이 시간 속력 칼로리를 계산해준다

아름이가 달리기를 하고 있는 동안 삼성 기어 핏에서는 달린 시간과 속력 그리고 소모된 칼로리까지 계산해주었습니다.

'조금 더 빠르게, 이 속도를 유지하세요, 속도를 줄이세요'

‘조금 더 빠르게, 이 속도를 유지하세요, 속도를 줄이세요’

그뿐만 아니라 삼성 기어 핏은 아름이의 심박수 변화에 따라 달리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는데요.

삼성 기어 핏의 운동 기능 덕분에 아름이는 1:1 개인 운동 코치를 둔 것 같은 든든함에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계속되는 운동 도우미, 삼성 기어 핏!

일상생활에도 함께하는 삼성 기어 핏

아름이는 운동을 시작한 후부터 일상생활에서도 늘 삼성 기어 핏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꾸준한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아름이는 요즘 삼성 기어 핏의 만보계 기능을 늘 켜놓고 생활한답니다. 가까운 거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걷는 것은 물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보다도 계단을 이용하는데요.

삼성 기어 핏의 만보기 기능

삼성 기어 핏의 만보계 기능을 이용하면 하루 동안 내가 얼마나 걸었는지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걷는 양을 날짜별로 비교할 수 있어 평소 운동량을 쉽게 알 수도 있고요!

흠, 지금까지 얼마나 걸었지?

이러한 삼성 기어 핏의 똑똑한 기능 덕분에 아름이는 일상생활 중 수시로 만보계를 보며 본인의 운동량을 확인하는데요. 삼성 기어 핏을 통해 걸음 수와 거리, 소요되는 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으니, 따로 시간을 내어 운동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_+

운동을 시작한 후부터 아름이에게 있어 삼성 기어 핏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운동할 때는 아름이가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고 평소에는 만보계를 통해 꾸준히 걷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니까요!

기어 핏을 손목에 차고 자전거를 탄다

이번 여름, 아름이는 더욱 건강해지고 날씬해질 자신의 모습에 벌써부터 설레기 시작하는데요. 옷장 속에 넣어두었던 예쁜 민소매 원피스도 거뜬하게 소화할 수 있겠죠?

다가오는 여름, 몸매 관리와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름이처럼 삼성 기어 핏과 함께 운동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한아름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