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선의 미와 신기술의 만남! 갤럭시 라운드!

2013/12/02 by 김제경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이 살아있는 커브드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갤럭시 라운드!!

세계 최초의 커브드 디스플레이 스마트폰인 만큼 그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었던 갤럭시 라운드만의 강력한 기능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 소식을 듣고 삼성스토리텔러 8기 제경이가 낱낱이 파헤쳐보았습니다. 그럼 다같이 알아보러 갈까요~? 다 함께 고고!!

위쪽 사진은 갤럭시 라운드를 책상위에 올려놓은 사진입니다. 아래쪽 사진은 갤럭시 라운드를 화분 옆에 뉘어 놓아 커브드 디스플레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바운스 UX – 한눈에 보기

수업, 혹은 회의 도중 몇 시인지 궁금한데 잠금 해제하랴 직접 화면 켜서 확인하랴 시간 확인하기 매번 눈치 보이셨다구요? 갤럭시 라운드와 함께라면 걱정 끝!

갤럭시 라운드 한눈에 보기 기능을 시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볍게 한쪽 화면을 꾸욱 눌러주기만 하면~ 짜잔~~ 한눈에 쏙!

'바운스 UX – 한눈에 보기' 기능은 갤럭시 라운드를 한쪽으로 가볍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시간을 보여줍니다. 뿐만 아니라 날씨, 문자메시지, 배터리 상태까지 한번에 알려주는 스마트한 기능입니다!!

 

바운스 UX – 음악재생 기능

음악을 재생하다가 다음 곡을 선택할 때 화면을 켜서 넘기시기 불편하셨죠? 하지만 라운드에게 곡선이 있습니다! 곡선 화면의 끝을 가볍게 터치만 해주면 번거로움 없이 다음 곡으로 슝슝~~~

이젠 갤럭시 라운드로 누구보다 시크하고 엣지있게 곡을 선택해주세요. 느낌 아니까~
그럼 직접 엣지있게 곡 선택하는 느낌 보러 가실까요?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사이드 미러 기능

동영상을 보다가 원하는 장면을 찾는데 왔다갔다 많이 힘드셨죠? 갤럭시 라운드는 부드럽게 기울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화면을 잡고 살짝만 기울여주면 12개의 구간으로 나눈 동영상 챕터들이 나와 손쉽게 원하는 장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곡선의 미와 뛰어난 스펙을 모두 겸비한 갤럭시 라운드의 특화 기능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알면 알수록 그 매력에 점점 빠져드는데요. 여러분도 갤럭시 라운드를 통해 아름다움과 스마트함을 동시에 붙잡으세요! 지금까지 삼성스토리텔러 8기 김제경이었습니다.

갤럭시 라운드의 모습입니다. 리얼라운드 디스플레이 갤럭시 라운드.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이미지입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김제경

삼성 스토리텔러 8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