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으로 보는 지속가능경영] ①글로벌 나눔 경영

2015/06/2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창업 이후 오늘날까지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해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소명의식을 갖고 도전과 개척을 지속해왔습니다. 특히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 기업 경영과 개발에 관한 장기적 비전과 전략을 수립해오고 있는데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해 모두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란?
기업이 한 해 동안 경제·환경·사회 등 다방면에 걸쳐 진행해온 경영 활동과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매년 발간하는 문서입니다

 

삼성전자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다운로드하기

 

삼성투모로우는 ‘201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기념해 △나눔 경영 △기술혁신 △여성인력 지원제도 등 보고서 내 주요 내용을 인포그래픽으로 제작했습니다. 오늘은 그 첫 회인 ‘나눔 경영’ 편입니다. 첨단 기술 공유와 임직원 재능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변화를 창출해가고 있는 삼성전자의 글로벌 나눔 경영 활동, 함께 만나보시죠.

삼성전자의 글로벌 나눔경영. 삼성전자는 교육 의료 고용 환경 등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을 해결하고자 핵심 역량인 첨단 기술 공유 임직원 재능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의 변화를 창출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