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남성 스타일 매거진 ‘맨즈헬스’, 갤럭시 S5와 기어의 피트니스 기능에 주목하다

2014/04/16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지난 15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가 자사 영문 웹사이트에 갤럭시 S5와 삼성 기어 2/기어 핏의 피트니스 기능 리뷰 기사를 실었습니다. 1988년 미국에서 창간된 맨즈헬스는 미국은 물론, 유럽과 우리나라에서도 발행되고 있는 대표적 매체인데요. 투모로우 독자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주요 게재 내용을 번역, 재구성했습니다.

☞기사 원문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Fitness Fanatics, Meet your Smartphone

 

운동 좀 하세요? 그럼 ‘갤럭시’부터 차고 가실게요!

빌트인 운동심박측정, 췍! 땀과 비에도 끄떡없는 방수, 췍! 식생활 분석을 한방에 끝내는 최신 피트니스앱까지, 췍~ 췍~ 췍!

센스와 매력 넘치는 ‘훈남’에게 안성맞춤인 삼성 갤럭시 S5,
스포츠가 일상인 ‘상남자’에게 어울리는 삼성 갤럭시 기어2/기어 핏.
이것만 갖추고 있다면 어떤 상황에서든 스타일 완성!

갤럭시 S5는 안드로이드 4.4.2(킷캣) 기반에
5.1형 FHD 수퍼 아몰레드 스크린 (1920×1080)으로 무장한 당대 최고의 스마트폰이죠.
특히 멋진 남성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 IT 제품입니다.

보다 늘어난 통화 시간으로 21시간 상시 대화가 가능하며
착~ 달라붙는 손맛이 일품인 가죽 느낌 후면 커버는 뛰어난 그립감까지 갖췄답니다.

무엇보다 주목할 만한 건 감성 충만 테크 가이에게 어울리는 강력한 카메라 기능인데요.
찰나를 놓치지 않는 순간 포커스와 실시간 HDR으로 포착해 내는 생생한 사진, 기대되시죠?

방전 직전 배터리 때문에 조마조마할 때도 ‘울트라 파워 세이빙 모드’를 실현하면 문제 없습니다.

수심 1미터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인증으로 더욱 믿음직해진 방수 기능은 더 말할 것도 없죠.

어두운 밤, 스마트폰을 뒤적이지 않아도 되는 ‘울트라 디밍 모드’와
침침한 극장에서도 능숙하게 ‘내 자리’를 찾을 수 있는 ‘조명 기능’은 빼놓으면 섭섭하고요.

심박수 측정과 식습관 관리도 척척 해주니 바쁜 일상에 놓치기 쉬운 건강 문제도 단번에 해결됩니다.
여러분도 갤럭시 기어 2/기어 핏으로 각종 활동을 측정해보세요.

참, ‘나만의 패션 코드’를 한껏 살릴 수 있는 스트랩 교체 옵션은 ‘덤’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