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축구스타와 함께하는 ‘갤럭시11’ 캠페인 실시

2014/05/29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5’와 함께하는 ‘갤럭시11’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합니다.

☞갤럭시11이란?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청용, 웨인 루니 등 각국을 대표하는 축구스타로 구성된 특별구단은 전 세계 소비자들이 축구와 갤럭시 전략제품의 혁신 기술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글로벌 스포테인먼트 마케팅입니다.

 

갤럭시 S5 구매 시 축구스타들의 모습이 담긴 갤럭시11 보호 커버가 내 손에

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갤럭시11 보호 커버 4종은 갤럭시 S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갤럭시11 보호 커버 4종은 갤럭시 S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됩니다.

지난 12월 최종 선발된 갤럭시11 선수들이 갤럭시 S5와 ‘기어2’, ‘기어 핏’을 활용해 훈련하는 영상이 최근 공개됐는데요. 오는 6월에는 갤럭시11이 외계인과 지구의 운명을 건 마지막 승부를 펼치게 됩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11 캠페인에 맞춰 이동통신 3사는 다음 달 30일까지 갤럭시 S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11 보호 커버를 증정하는데요. 갤럭시 S5 구매 고객은 각 통신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정보를 등록하면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청용, 웨인 루니 선수의 모습이 담긴 4종의 보호 커버 중 하나를 제공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통신사 이벤트 페이지  SKT, KT, LG 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11 영상 공유하고 응원 댓글 남기는 온라인 이벤트 진행

삼성 갤럭시 S5와 함께 승리의 여름을 즐기세요!▲외계인과의 한판 승부를 펼칠 갤럭시11의 경기 영상은 갤럭시 S5로 더욱 짜릿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5월 30일부터 갤럭시 S5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갤럭시11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갤럭시11의 전체 이야기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뒤,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로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참가자 11명에게 한국 대표팀 선수단 단복인 ‘갤럭시 프라이드11’과 동일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작한 에버랜드 패션사업부의 고급 정장을, 참가자 300명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맞아 국내 축구팬과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갤럭시 S5의 혁신적인 기능을 체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