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핏과 함께한 박초롱 트레이너의 일상 모아보기

2014/06/2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항상 삼성투모로우 블로그 독자 여러분의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박초롱 헬스 트레이너인데요. 박초롱 트레이너는 삼성투모로우와 함께 기어 핏을 활용한 헬스 트레이닝 방법을 두 편에 걸쳐 친절하게 소개해주었습니다. 그 반응도 굉장히 뜨거웠는데요. 첫 번째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만7000뷰 이상을 달성했고, 지난 주 게재된 두 번째 영상 역시 1000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삼성투모로우에서는 기어 핏과 함께한 박초롱 트레이너의 일상 모아보기 영상을 준비했는데요. 영상을 보시면서 잠시나마 건강관리를 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트레이너 박초롱의 리얼체험기 – 매일 만나는 나만의 트레이너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박초롱 트레이너가 기어 핏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설렘이 가득한 얼굴인데요, 지금부터 기어 핏과 함께하는 그녀의 하루를 따라가 봅니다. 이른 아침 일어나, 그녀는 기어 핏을 통해 심박수를 체크합니다. 오늘도 안정적인 심박수를 유지함을 확인한 후, S헬스 앱을 켜서 지난밤의 수면패턴을 체크해보는데요. 기어 핏이 잠자는 동안의 움직임을 측정해 박초롱 트레이너의 수면 패턴을 알려주네요.

박초롱 트레이너 기어핏 01

박초롱 트레이너 기어핏

운동할 때도 그녀의 손에는 기어 핏이 빠지지 않습니다. 기어 핏을 이용해 그녀는 운동하며 음악도 듣고, 운동코칭도 받고 있네요. 운동이 끝나면, 운동 중에 미처 확인하지 못했던 메시지와 이메일을 확인하는데요. 기어 핏이 있어서, 더욱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박초롱의 리얼체험기 – 실내용 전신 유산소 운동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이번엔 박초롱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배워볼까요? 물론 기어 핏도 함께요! 박초롱 트레이너가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전신 유산소 운동 2가지를 소개해드릴 텐데요. 첫 번째 동작은 체지방 연소에 굉장히 효과적인 '마운틴 클라이머' 동작이고요. 두 번째 동작은 '딥 앤 원 레그 킥' 동작입니다.

박초롱 트레이너

박초롱 트레이너

이 두 가지 운동을 20회씩 3세트, 각각 6번을 반복하면 유산소 효과와 더불어 체지방 연소에도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기어 핏을 통해 심박수를 측정하면서 운동한다면 더 좋겠죠?

지금까지 기어 핏과 함께한 박초롱 트레이너의 일상을 함께하셨는데요. 일상생활에서 기어 핏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기어 핏과 함께하는 박초롱 트레이너의 이야기, 많이 기대해주세요.

 

기어 핏과 함께한 박초롱 트레이너의 일상 이야기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초롱 트레이너의 기어 핏/ S 헬스 앱 체험기

[삼성투모로우 TV] 기어 핏과 함께하는 박초롱의 헬스 트레이닝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