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갤럭시’를 만드는 또 하나의 방법

2015/03/0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날로 발전하는 스마트 기기 덕분에 세상은 더 편하고 즐거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사용자의 취향이나 개성을 반영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는데요. 같은 기기라도 남들과 ‘다르게’ 활용하고 싶은 갤럭시 사용자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디자인부터 취미 생활까지 ‘나만의 갤럭시’를 만들 수 있는 갤럭시의 친구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배터리 고민은 이제 그만! ‘배.프’

모바일액세서리1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쓰다 깜박이는 배터리에 당황한 적 있으시죠? 이젠 추가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기 모두 놓고 다니셔도 됩니다.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배터리 프렌즈(이하 ‘배.프’)가 있으니까요. 배.프는 대용량 외장 배터리팩으로 일반 스마트폰 배터리 대비 약 3배 더 큰 용량을 자랑합니다. 멸종위기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작은 크기로 휴대용으로 안성맞춤이죠. 예쁘고 가볍고 거기에 성능까지 좋은 배.프는 동시에 2개 기기를 충전할 수도 있는데요. 장기간 야외 활동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젠 배터리 충전기 꽂을 콘센트 찾지 말고 배.프하세요!

 

2. 모바일로 만나는 360도 생생한 세상 ‘기어 VR’

모바일액세서리2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우주여행이나 해저 탐험을 상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젠 상상이 아닌 실제로 가능해졌습니다. 기어 VR로 말이죠. 기어 VR은 모바일 기반 가상현실 헤드셋입니다. 별도의 스크린이나 PC 연결 없이 갤럭시 노트4 또는 갤럭시 노트4 S-LTE를 넣기만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데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 얼굴 모양에 따라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기어 VR은 △360도 파노라믹 뷰 △96도 시야각 △오큘러스 시네마·VR 게임 등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는데요. 태양의 서커스 같은 영상 콘텐츠 감상은 물론, 스노클링·스포츠·게임 등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귓속을 파고드는 원음 그대로의 음악 ‘삼성 레벨 오버·온·인’  

모바일액세서리3

나만의 음악 감성을 중시하는 갤럭시 사용자에겐 삼성 레벨 오버·온·인을 추천합니다. 삼성 레벨은 삼성전자 오디오 기기 브랜드인데요. ‘저음부터 고음 음역대까지 더욱 깊고 풍부한 음악을 재현한다’는 공통 특징이 있답니다. 또 세 제품 모두 매끄러운 조약돌에서 영감을 얻은 오가닉 디자인을 채용했는데요. 장시간 들어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없습니다.

삼성 레벨 헤드폰 중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아래 세부 제품 사양을 참고하세요.

·삼성 레벨 오버: 삼성 고유 사운드 이퀄라이저 기술, NFC 기능, 터치 컨트롤
·삼성 레벨 온: 균형 잡힌 사운드, 세련된 디자인
·삼성 레벨 인: 독립적인 3웨이 스피커 장착,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 다양한 이어팁

 

4. 무료함을 한방에 날려줄 ‘삼성 무선 게임패드’

모바일액세서리4

마땅히 할 것도 없고 만날 친구도 없을 때 게임만큼 무료함을 달래기 좋은 게 없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모바일 게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하지만 게임 애호가들에게 터치 형식으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은 어딘지 모르게 아쉬움이 남습니다. 바로 조이스틱이 주는 손끝의 짜릿함을 느낄 수 없기 때문인데요. 삼성 무선 게임패드는 이러한 게임 애호가들의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조이스틱 본연의 느낌은 물론, NFC·블루투스 3.0으로 스마트 기기 연결도 간편합니다. 광범위한 호환성으로 화면 크기가 101.6~160mm인 삼성 모바일 기기와 연동할 수도 있답니다.

 

5. 문서 작성도 엣지 있게 ‘갤럭시 탭S 키보드’

모바일액세서리5

태블릿은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PC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컴퓨터입니다. 앉은 자리가 사무실이자 학원, 영화관, 집이 될 수도 있죠. 하지만 키보드 입력 방식이 터치이다 보니 문서 작업의 경우 효율성이 떨어지곤 하는데요.

갤럭시 탭S 키보드는 ‘휴대성·심미성·효율성’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와 펀칭 패턴은 갤럭시 탭S와 세련된 조화를 보여주는데요. 여기에 곡선형 키캡을 적용, 편안하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스페셜 단축키’로 즐겨 찾는 기능을 더욱 빠르게 실행할 수 있어 업무 능률을 향상시켜줍니다.

 

6. 너와 나 , 우리가 함께 즐기는 음악 ‘삼성 레벨 박스 미니’ 

모바일액세서리6

음악은 긴장을 풀어주거나 흥을 북돋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만 있으면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서로의 음악 취향을 물으며 가까워질 수 있죠. 삼성 레벨 박스 미니는 스마트 기기를 활용, 사람들과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392g으로 가벼워 공간 제약이 없고 최대 2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는데요. NFC와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어떤 스마트 기기와도 연결된답니다. 실내·외 불문! 삼성 레벨 박스 미니로 일상에 음악을 더하세요.

 

삼성투모로우가 소개해드린 갤럭시 친구들,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훨씬 다양한 주변 기기에 ‘이렇게 활용할 수도 있구나’ 싶으셨을 것 같은데요. 이젠 다양한 삼성전자 주변 기기로 더욱 알차게 갤럭시를 즐기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