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삼성 기어2 만들기

2014/06/03 by 송준호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요즘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고, 나만의 멋을 찾는 사람들이 많죠! 저 또한 옷 차림부터 헤어스타일, 작은 액세서리까지 톡톡 튀는 저만의 개성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는데요. “남들과 똑같은 것은 싫어!”를 외치는 여러분에게 한가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삼성 기어2 색상 이미지 입니다.

‘삼성 기어2’는 전화, 심박수 측정, 음악 재생 등의 기능들로 우리 삶을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메탈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많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해요.

그런데 여기서 주목할 점, 남들과 똑 같은 삼성 기어2가 아닌 ‘오직 나만을 위한 삼성 기어2’를 만들 수 있다?!

 

1. 나만의 스트랩(시곗줄)!

삼성 기어2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교체 가능한 스트랩’인데요. 원하는 디자인의 일반 스트랩으로 개성 있는 나만의 삼성 기어2를 만들 수 있죠!

교체를 원하는 일반 스트랩만 있으면 끝!

가죽, 금속, 고무? 모두 OK! 모든 소재와 디자인의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어요. 그래도 스트랩 너비는 꼭 삼성 기어2에 맞도록 22mm로 준비해 주세요!

전 브라운, 화이트 색상의 가죽 스트랩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삼성 기어2 만들기!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먼저, 간편한 교체과정입니다.

기어2 스트랩을 교체하는 과정을 설명하는 이미지입니다.

삼성 기어2의 스트랩은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레버를 잡아당기면 쉽게 분리할 수 있어요. 분리가 완료되면 새로운 스트랩을 연결해 줍니다.

일반 시곗줄 교체하듯 핀으로 쉽게 연결

일반 시곗줄은 대게 금속 핀으로 연결되어있죠. 삼성 기어2도 똑같아요! 일반 시곗줄 교체하듯이 핀으로 간단하게 연결해 주시면 되는데요! 혹시 스트랩 연결이 처음이거나 어렵다면 가까운 시계방을 방문하면 쉽게 교체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기어2 브라운과 화이트 색상 스트랩 이미지입니다.

브라운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의 가죽 스트랩으로 교체한 삼성 기어2 모습, 어떤가요?

삼성 기어2를 손목에 찬 이미지입니다.

단지 색상만 바꿨을 뿐인데도 삼성 기어2가 전혀 색다른 느낌이죠?

전 가죽 스트랩을 사용했지만 다른 소재의 스트랩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또 다른 느낌의 삼성 기어2를 상상하실 수 있을 거에요.

나의 개성과 멋을 살릴 수 있는 스트랩 교체! 삼성 기어2의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2. 나만의 홈 화면! (Watch Styler App)

삼성 기어2를 좀 더 멋지고 개성 있게 만드는 또 하나의 방법! 삼성 기어2를 꾸밀 수 있는 앱(App)을 이용하면 홈 화면과 시계를 나만의 스타일로 바꿀 수 있답니다. 저는 워치 스타일러(Watch Styler) 앱을 이용해봤어요.

▶기어2 홈 화면을 꾸밀 수 있는 앱 다운로드 방법, 어렵지 않아요~!
1. 삼성 앱스 또는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기~!.
(삼성 앱스를 통해 기어2 꾸미기 앱을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기어 매니저’를 이용해 ‘삼성 앱스’에 접속해 주세요. 그다음 ‘시계’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기어2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꾸미기 앱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2. 저와 같이 워치 스타일러 앱을 다운받고 싶다면 검색 창에 영문으로 Watch Styler를 입력해주세요.
3. 마지막으로 워치 스타일러 앱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끝!

워치 스타일일러 애플리케이션 실행 이미지입니다.

먼저, 원하는 시계 타입(아날로그/디지털)과 제목을 설정해주세요. 배경과 시계 스타일을 선택한 후에!

워치 스타일러 애플리케이션 실행 이미지입니다.

배터리와 블루투스의 모양과 위치까지도 내 마음 가는 대로 골라주세요~!

워치 스타일러 애플리케이션 실행 이미지입니다.

짜~잔 드디어 자칭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저만의 홈 화면이 완성됐습니다. 세계인의 축구 축제가 열리는 6월을 맞이해 저의 삼성 기어” 홈 화면 테마는 브라질에서 열릴 ‘세계인의 축제’를 기념해 축구장 콘셉트로 만들어 봤습니다! 푸른 잔디 모습만 봐도 벌써부터 설레네요!

나만의 홈 화면으로 설정!

지금까지 나만의 삼성 기어2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집에서도 손쉽게 뚝딱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는 삼성 기어2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삼성 기어2 앱을 이용하면 홈 화면부터 세부 테마까지 설정할 수 있으니, 여러분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송준호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