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어울리는 갤럭시 S6 라이프스타일은?

2015/04/2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 출시와 함께 주목해야 할 제품들이 있습니다. 바로 커버부터 무선충전 패드까지 사용자 편의성 향상은 물론, 패션 액세서리 역할도 톡톡히 해내는 ‘전용 액세서리’인데요.

각 액세서리는 디자인·색상·성능 등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매력 때문에 제품을 선뜻 결정하기 어려운데요. 오늘은 삼성투모로우가 여러분의 성향에 맞는 갤럭시 S6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려고 합니다.

S6라이프스타일_테스트

갤럭시 S6 라이프스타일 테스트는 단 3단계만 거치면 되는데요. 질문과 보기가 간단하다고 결과마저 단순하진 않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패셔니스타’ 타입이 순식간에 ‘탐험가’ 타입이 될 수도 있거든요. 자,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나의 갤럭시 S6 라이프스타일 확인하러 가기

본 테스트는 갤럭시 S6 체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한 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앱 내 또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패셔니스타·여행자·음악인·탐험가 이외에 다른 유형이 나올 수도 있으니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해주세요. 여러분의 갤럭시 S6 라이프스타일은 어떤 유형인지도 댓글을 통해 삼성투모로우에게도 알려주시고요^^.

 

#A 타입_매력 발산을 즐기는 ‘패셔니스타’

S6라이프스타일_아이템1

레벨 온 와이어리스와 클리어 뷰 커버를 패션 아이콘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두 제품은 여러분처럼 매력적인 분을 위한 특별한 액세서리입니다.

추천 아이템: 레벨 온 와이어리스(레드), 클리어 뷰 커버

 

#B 타입_배낭 메고 흥미진진 길 떠나는 ‘여행자’

S6라이프스타일_아이템2

삼성 레벨 링크와 삼성 외장 배터리팩으로 더 안전하고 흥미진진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자유롭게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기와 호환해 사용 가능합니다.

추천 아이템: 삼성 레벨 링크, 삼성 외장 배터리 팩(그린)

 

#C 타입_인생의 멋과 풍류를 즐길 줄 아는 ‘음악인’

S6라이프스타일_아이템3

레벨 온 와이어리스로 균형 잡힌 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클리어 커버로 스타일리시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멋과 음악으로 좀 더 인생을 즐길 줄 아는 분을 위한 액세서리입니다.

추천 아이템: 레벨 온 와이어리스(화이트), 클리어 커버

 

#D 타입_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탐험가’

S6라이프스타일_아이템4

삼성 외장 배터리 팩과 레벨 온 와이어리스로 스릴과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제품은 도전적인 삶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러분에게 삶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줄 액세서리입니다.

추천 아이템: 삼성 외장 배터리 팩(블루), 레벨 온 와이어리스(블루)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