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나와 꼭 닮은 스마트폰 컬러 고르고 ‘갤럭시 S6’ 선물 받자!

2015/05/1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의 색상은 디자인 이상의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종종 스마트폰 색상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곤 하는데요.

삼성투모로우에선 ‘나와 꼭 닮은 스마트폰 컬러’라는 주제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화이트 펄 △블랙 사파이어 △골드 플래티넘 △블루 토파즈 △그린 에메랄드 중 여러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은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나와 어울리는 스마트폰 색상을 알아보고 경품으로 ‘갤럭시 S6’도 받아가세요!

 

나랑 꼭 닮은 스마트폰 컬러는?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소비자들은 어떤 색상의 제품을 살지 고민합니다. 하지만 내게 어울리는 스마트폰 색상을 찾는 건 그다지 어렵지 않은데요. 간단한 퀴즈를 푸는 것만으로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찾을 수 있죠.

삼성투모로우에선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마트폰 색상을 찾고 경품으로 갤럭시 S6도 받을 수 있는 ‘나랑 꼭 닮은 스마트폰 컬러’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5월 18일(월)부터 25일(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8일(목)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퀴즈를 푼 후 2가지 미션(①퀴즈 결과를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기 ②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누르고 친구 1명 이상 태그하기)만 완료하면 되는데요.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자신과 어울리는 스마트폰 색상을 알아보고 갤럭시 S6 선물 받을 준비 되셨죠?

※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 보기

 

한편, 삼성전자는 최근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 색상과,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블루 토파즈 색상은 도시적이고 개성있는 감각을,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편안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각각 표현합니다.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갤럭시 S6 색상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