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의 영화관, 갤럭시 탭S

2014/09/03 by 허서정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영화를 보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영화를 사랑하는 영화광 서정이!

서정이는 영화 한 장면 한 장면의 감동을 생생히 느끼기 위해, 항상 대형 스크린을 갖춘 영화관을 가곤 하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코엑스몰 내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코엑스 내 영화관입니다. 역시 영화는 화질이 생명이지!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던 중, 서정이는 영화관 옆에 몰려있는 사람들의 모습에 눈길을 빼앗기고 말았는데요.

갤럭시존이 보입니다. 어? 뭔가 재미있는거라도 하나?

알고 보니, 코엑스몰에 위치한 삼성 갤럭시 존(Samsung GALAXY ZONE)에서 ‘삼성 갤럭시 탭S와 함께 하는 칵테일 파티’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삼성 갤럭시탭S와 함께하는 칵테일 파티가 열립니다. 우와 칵테일 파티? 나도 참가하고 싶어!

여기서 잠깐, 삼성 갤럭시 존이란?

갤럭시존은 매달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제품 체험 및 구매와 개통이 한곳에서 가능합니다.

신나게 칵테일쇼를 구경하던 서정이는 현장에서 진행된 퀴즈쇼에도 참여했는데요. 정답을 맞혀, 삼성 갤럭시 존에서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퀴즈쇼가 진행중입니다. 정답! 갤럭시 탭S!

삼성 갤럭시 존에 들어간 서정이는 각 테이블 위에 놓인 갤럭시 탭S에 시선이 꽂혔는데요.

제품을 시연해보는 장면입니다. 우와 이게 바로 갤럭시 탭 S 구나! 선명한 아몰레드 화질을 보여줍니다. 와.... 엄청 선명하고 생생해!

마치 눈앞에 칵테일 잔이 놓인 것 같은 생생함에 깜짝 놀라고 맙니다. 키위, 오렌지, 딸기까지- 각 과일의 신선함이 S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서 느껴질 정도였는데요. 선명하고 입체감 있는 영상에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한 기분이 듭니다.

서정이는 “선명한 화질은 곧 영화 관람의 필수 요소”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귀찮아도 매번 영화관을 찾았는데요. ‘이제는 집에서도 생생하게 영화의 감동을 느낄 수 있겠다’는 생각에 마음이 두근거립니다.

선명한 색감은 물론 왜곡 없이 깨끗한 화면을 보여주는 갤럭시 탭S!

칵테일쇼가 끝난 후 삼성 갤럭시 존에 진열된 갤럭시 탭S로 여러 영상을 감상해보던 서정이! 영화관 대형 스크린 못지않게 깨끗한 갤럭시 탭S 화질에 점점 빠져드는데요.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적합한 초고화질 S 아몰레드

화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탑재한 갤럭시 탭S에도 마음을 뺏기고 말았습니다. 특히, 서정이는 삼성 비디오 앱을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는데요. 왜냐고요? 삼성 비디오 앱은 최신 영화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거든요. 영화광인 서정이에겐 그야말로 딱! 입니다.

최신 영화는 물론 다양한 VOD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손안의 복합 영화관

터치 한 번이면 좋아하는 영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신난 서정이! 제품 체험부터 구매, 개통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삼성 갤럭시 존에서 ‘내 손안의 영화관’이 되어줄 소중한 친구를 만나 뿌듯한 마음으로 집에 돌아갔답니다^^.

다음달엔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까?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허서정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