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을 눈부시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연애, 그리고 갤럭시 S6

2015/04/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따스한 햇볕, 코끝을 스치는 향기로운 꽃내음…. 사랑하기 좋은 계절, '봄'이 찾아왔습니다.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막 연애를 시작한 듯한 연인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속에도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봄이 찾아왔나요?

최근 삼성전자는 ‘내 일상을 눈부시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연애, 그리고 갤럭시 S6’란 주제로 온라인 편집숍 ‘29CM’와 함께 감성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제작했는데요. 새로운 갤럭시 S6를 바라보는 남자와 새로운 누군가를 바라보는 여자의 모습은 참 많이 닮아 있습니다. 마치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는 것처럼 두근거리는 두 남녀의 이야기, 함께 들어볼까요?

첫 눈에 반한다는 말, 믿지 않았는데 진짜였다- 스타일

여기,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첫눈에 반한다'는 말 따윈 믿지 않는 이성적인 사람인데요. 이 남자의 일상은 갤럭시 S6를 만나고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첫눈에 반한다는 건 드라마나 영화 속에나 존재할 뿐 현실에선 절대 일어나지 않을 거라 믿었습니다. 하지만 여자에게 다가온 새로운 누군가가 이 생각을 완전히 바꿔버렸습니다.

손에서 놓고 싶지 않다 -그립감-

마치 운명처럼 남자는 갤럭시 S6를, 여자는 새로운 누군가를 만났습니다. 이들의 첫 만남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는데요.

남자는 갤럭시 S6를 손에 쥐는 순간 탁월한 그립감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마치 오랫동안 함께한 제품인 양 손에 착 감기는 게 정말 인상적이었는데요. 여자도 새로운 사람의 손이 매우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새삼스레 자꾸 보게 되는 네 옆모습-듀얼 엣지 스크린-

새로운 갤럭시, 그리고 새로운 사람과 함께하며 두 남녀의 일상엔 작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두 남녀가 새로운 갤럭시와 사람을 쳐다보는 시간이 길어진 것인데요. 이들은 갤럭시 S6 엣지와 새로운 사람의 인상적인 옆모습에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갤럭시 S6를 마주하면 남자의 얼굴은 자연스레 밝아집니다. 여자도 새로운 사람을 볼 때면 저절로 미소를 띠었는데요. 서로를 알아가면 갈수록 '나만 아는 네 모습'에 두 남녀는 가슴이 벅차옵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이 잦아졌다-퀵 카메라-

주변 사람들로부터 적당히 하란 말을 들을 정도로 남자는 갤럭시 S6에, 여자는 새로운 사람에게 점점 빠져들었습니다. 그럴수록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도 많아졌는데요. 남자는 1초 이내에 반응하는 갤럭시 S6의 '퀵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 눈부시게 빛나는 일상을 하나하나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갤럭시 S6와 함께하며 남자의 일상은 더욱 빛나는 것 같은데요. 여자도 새로운 사람과 함께하며 더 행복하고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기다림이 짧아졌다-퀵 충전-

흔히 사랑에 빠지면 기다림이 짧아진다고들 합니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여자는 이 말에 크게 공감하는데요. 갤럭시 S6에 푹 빠진 남자도 이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S6의 '퀵 충전' 기능 덕분에 남자도 스마트폰 충전을 위한 기다림이 짧아졌기 때문이죠.

너만으로도 충전되는 나-무선충전

갤럭시 S6와 새로운 사람. 그들은 남자와 여자의 활력소입니다. 내 일상을 눈부시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연애, 그리고 갤럭시는 참 많이 닮은 것 같은데요. ‘(무선충전) 너만으로도 충전되는 나’의 모습이 따뜻한 봄 날씨처럼 풋풋하게 느껴지네요.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