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순간(WHAT MATTERS MOST)은? NX카메라 디지털 캠페인

2014/10/1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순간 포착' 사진을 찍어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카메라를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찰나 순간을 멋있게 찍고 싶은 경험이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기술적으로 잘 찍은 순간 포착 사진들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곰곰이 생각해 보면, 사실 우리는 각자에게 소중한 피사체를 짧은 순간에 담아내기 위해 사진을 찍습니다. 즉, '소중한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카메라를 드는 것이죠.

태어나면서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수많은 소중한 순간과 마주합니다. 아기가 첫걸음마를 떼는 순간, 결혼식에서 부케를 던지는 순간, 감동적인 선물을 받은 친구가 미소 짓는 순간 등… 하지만 소중한 순간은 찰나의 속도로 지나가 사진으로 남기기 어렵습니다.

삼성전자는 기술적으로 잘 찍은 순간 포착 사진을 넘어 소중한 순간을 더욱 또렷하게 기록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NX카메라’를 제안합니다.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NX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크로 걸어 공유해주세요.

이제 삼성전자는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순간(WHAT MATTERS MOST)’ 캠페인을 통해 여러분이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순간을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데요. 이 캠페인은 세계적인 사진작가이자 매그넘 포토(Magnum Photos) 소속 작가인 알렉스 웹(Alex Webb)을 비롯해 이미 인스타그램(Instagram) 등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사진작가 11인도 함께 합니다.

가장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mattersmostNX 해시태그를 붙여 소셜 채널에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들은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의 사진과 함께 멋진 사진 전시회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11인의 사진작가, 그들의 소중한 순간은?

붉은 바다 거북이 바다를 헤엄치는 모습

“둥지를 떠난 붉은바다거북이 고난 끝에 바다에 도착, 스스로 바닷길을 만들어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바다를 포용하는 그 모습은 제게 소중한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알퉁 갈립(Altung Galip)

소녀가 그네를 타는 모습

“바쁜 생활 속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중요한 일은 없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그 시간이 제겐 가장 소중하지요.”

–알리 자딘(Ali Jardine)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노는 모습

“아이들과 함께하는 그 순간이야말로 제게 가장 소중한 순간입니다.”

–크리스 오저(Chris Ozer)

외딴 곳의 나홀로 서 있는 나무의 모습

“포장도로를 벗어나서야 비로소 발견한 제 보물입니다. 여행 중에 끝내주게 멋진 나 홀로 나무를 만났는데요. 이런 시골 길을 발견하는 것이 제게 가장 소중한 순간입니다.”

–테론 험프리(Theron Humphrey)

소년이 해변을 달리는 모습

“테오가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해변에서 보내는 이 시간은 제게 정말 소중합니다.”

–마이크 쿠스(Mike Kus)

지중해 바다에서 해삼을 손으로 던지는 모습

“이탈리아 여행 중의 사진입니다. 지중해의 장엄함 모습과 마주한 그 순간은 제게 무척 소중했습니다.”

–시모네 브라만테(Simone Bramante)

비 오는 날 아이가 장화신고 물웅덩이에서 물장난 치는 모습

“비 오는 날 엘리스와 보낸 이 시간은 정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입니다.”

–데이브 앵글도(Dave Engledow)

물 속으로 과감히 뛰어든 여성의 모습

“괴테는 ‘알 수 없는 세계로 과감하게 뛰어드는 것, 그리고 그곳을 정복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다’고 말했습니다. 공기, 물, 그리고 빛은 내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들입니다.”

–엘레나 칼리스(Elena Kalis)

풍선을 잡고,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나는 사람의 모습

“누가 사람이 날지 못한다고 말했던가요? 그 누군가에게 다시 생각해 보라고 말하고 싶네요. 끝없는 가능성, 그것은 제게 가장 소중한 가치입니다.”

–할노(Halno)

일몰 시간 바위에 파도가 부딪치는 모습

“저는 일몰 시각에 파도치는 것을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순간엔 바다 그리고 해변의 모든 것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지죠.”

–카일 카이퍼(Kyle Kuiper)

커피잔에 커피를 따르고 있는 모습

“하루 중 좋은 커피와 함께하는 순간, 그때가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루이스 콜(Louis Cole)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