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든든한 쇼핑 파트너, 삼성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2015/02/24 by 삼성전자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1월 말 삼성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출시된 건데요. 아직 어떤 앱인지 잘 모르신다고요? 삼성투모로우가 한국총괄 인사이트마케팅그룹 담당자를 만나 삼성전자 멤버십 앱에 관한 A부터 Z까지 꼼꼼히 훑어봤습니다.

 

각종 혜택과 서비스가 모바일 기기로 쏙~

현재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인가요? 그렇다면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에 접속해본 적 있을 텐데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각종 정보들이 모바일 기기로 쏙 들어갔습니다. 바로 삼성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서 말이죠. 이 앱은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개발됐는데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적립한 제품 포인트 관리를 포함, 각종 이벤트와 구매 지원 혜택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앱 첫 화면▲삼성전자 멤버십 앱 설치 후 로그인한 화면

현재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은 1200만여 명입니다. 삼성전자가 ‘어떻게 하면 이 많은 고객이 멤버십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시작한 건 약 1년 전부터입니다.이후 여러 차례 회의와 소비자 분석·검증을 거쳐 지금의 앱을 선보이게 됐는데요.

(왼쪽부터)메인 화면, 네비게이션 메뉴, 앱 카드, 조회 메뉴▲삼성전자 멤버십 앱 첫 화면, 내비게이션 메뉴, 앱 카드, 조회 메뉴(왼쪽부터)

삼성전자 멤버십 앱 사용자는 △보유 포인트 현황 △연간 누적 구매 금액 확인 △이사·혼수 등 마일리지 프로그램 안내 △영수증·쿠폰 등록/조회 △이벤트 참여/당첨자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앱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전 보유 포인트나 혜택 등을 꼼꼼히 살피는 소비자에게 제격입니다. 로그인만 하면 포인트부터 서비스, 혜택까지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삼성전자 멤버십 앱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Step 1. ‘딩동’ 알림이 울리면 혜택이 우수수 

삼성전자 멤버십 앱 내 진행되는 이벤트를 한눈에 보여주는 모습 ▲삼성전자 멤버십 앱은 각종 이벤트 정보를 푸시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딩동~♬’ 경쾌한 푸시 알림과 함께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을 위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앱을 설치하면 신제품 출시·시즌별 프로모션과 이벤트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 멤버십 앱을 소개하고 있는 김현지 삼성전자 인사이트마케팅그룹 사원▲삼성전자 멤버십 앱의 장점을 소개한 김현지 삼성전자 한국총괄 인사이트마케팅그룹 사원

기존에 진행됐던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대상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공지가 이뤄졌습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홈페이지를 매일 확인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김현지 삼성전자 한국총괄 인사이트마케팅그룹 사원은 “앞으로 푸시 알림을 통해 소비자가 여러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합니다.

 

Step 2. 가까운 매장·서비스센터 찾기

내비게이션 메뉴 안의 ‘매장 찾기’ 메뉴를 통해 가까운 매장 검색하는 모습 ▲삼성전자 멤버십 앱의 내비게이션 메뉴를 이용하면 가까운 삼성전자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접했을 때, 가장 먼저 해당 제품의 실물이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당장 가까운 매장으로 달려가고 싶다면 삼성전자 멤버십 앱을 이용해보세요. 삼성전자 멤버십 앱엔 ‘매장 찾기’ 기능이 있거든요. 지도를 통해 가장 가까운 매장 위치 파악은 물론, 지역별·지하철 노선별 매장 검색도 가능합니다.

 

Step 3. 포인트 관리도 손쉽게

삼성전자 보유 포인트를 보여주는 삼성전자 멤버십 앱 화면 ▲사용자는 로그인 후 삼성전자 보유 포인트와 연간 누적 구매 금액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앱 접속 후 로그인을 하면 보유한 삼성전자 포인트와 연간 구매 금액이 나타납니다. 특히 OK캐시백 포인트의 경우 삼성전자 포인트와 합산 가능하고, 여기에 기존 회원의 U-포인트 역시 소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정 매장에서 일정 구매 금액 기준 이상 구매한 멤버십 회원에게 등급을 부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스탠다드·디럭스·프리미어 등 등급 상향과 추가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4. 포인트 결제는 삼성전자 멤버십 앱으로!

삼성전자 멤버십 앱 내 바코드를 활용, 결제하는 모습 ▲삼성전자 멤버십 앱은 바코드를 활용, 결제도  간편합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OK캐시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앱 내 ‘카드 관리’에서 OK캐시백 앱 카드를 발급하면 가전제품 구입 시 OK캐시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삼성전자 포인트도 OK캐시백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고요(일부 가맹점 제외).

삼성전자 멤버십 앱만 있으면 번거롭게 신용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시 앱 내 카드 바코드를 통해 계산하면 되니까요. 단 OK캐시백 포인트는 카드 발급 다음 날(영업일 기준)부터 사용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2월 말까지 앱 설치 후 로그인하면 알찬 혜택이!

삼성전자 멤버십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앱 설치 후 로그인한 고객(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 참여 가능) 대상으로 하는데요. 멤버십 고객 1인당 1회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서비스센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1000p)를 제공합니다.

또 피싱·스미싱·해킹 등 소비자가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각종 금융사고에 대해 연 1회 최대 300만 원까지 보상해주는 보험을 1년간 무료로 지원합니다. 해당 혜택은 삼성전자 멤버십 앱 설치 후 로그인한 고객 중 제휴 보험 신청 고객(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 참여 가능)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윤주명 삼성전자 인사이트마케팅그룹 과장 ▲“삼성전자 멤버십 앱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들의 든든한 쇼핑 도우미가 되는 것”이라는 윤주명 삼성전자 한국총괄 인사이트마케팅그룹 과장

윤주명 삼성전자 한국총괄 인사이트케팅그룹 과장은 “삼성전자 멤버십 앱의 목적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누리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하는데요. 그는 “향후 푸시 알림을 통해 신제품 예약 판매 또는 시즌별 기획전 안내는 물론, 제품 교체할 때가 된 고객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향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김현지 사원과 윤주명 과장이 삼성전자 멤버십 앱 론칭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입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멤버십 앱 출시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앱! 이젠 앱 하나로 포인트 관리부터 이벤트 참여까지… 삼성전자 멤버십 혜택을 두루 누리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앱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4.0 또는 IOS 7.0 이상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로 ‘갤럭시 앱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 ‘T 스토어’ ‘앱 스토어’ 등에서 ‘삼성전자 멤버십’을 검색해 해당 앱을 내려받으시면 됩니다(무료)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