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학식 중 최고의 맛을 가린다, 슈퍼 학식S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2014년 11월... 전국의 대학생들이 우리 학교 학식이 최고라며 순위를 가리기 위해 몰려드는데...

최고의 학식(대학교 학생식당 음식의 줄임말)을 가리기 위해 탁월한 미각을 지난 두 심사위원이 나섰다. 자! 이들을 한번 만나보자.

평가위원1. 이름 한재선. 나이 22. 특이 사항, 서울 학식 마니아. 각오 서울 학식, 넌 이제 내 손안에 있다!

첫 번째 심사위원 ‘서울 학식 마니아’ 한재선.

과연 어느 학교 학식이 “서울 학식, 넌 이제 내 손안에 있다!”라고 외치는 그녀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인가.

평가위원 2. 이름 하한솔. 나이 23. 특이 사항 학식 투어리스트. 각오 가성비 200% 학식은 내가 찾는다.

두 번째 심사위원 ‘학식 투어리스트’ 하한솔.

맛있는 학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단숨에 달려가는 그녀! 유명하다는 학식이란 학식은 대부분 맛본 그녀가 최종 선택한 학식은 무엇일지 살펴보자.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TOP 3!

그 첫 번째 후보는 A 대학의 일명 럭셔리(luxury) 학식! ‘비프 포크 찹 스테이크’

A 대학. 비프 포크 찹 스테이크. 가격 5900원. 특이 사항 푸짐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심사에 앞서 갤럭시 노트4를 이용해 학식 재료, 가격, 양 등을 꼼꼼히 기재해 놓는 것은 필수!

A 대학의 ‘비프 포크 찹 스테이크’는 학식인 점을 감안했을 때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양이 푸짐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이 정도 학식이라면 애인과의 점심 데이트 장소로 정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다.

가격이 조금 비싸군. 그래도 비주얼이 장난 아닌데? 많이 먹는 나에겐 안성맞춤!

이제 두 번째 후보를 만나 볼 차례다. 알 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B 대학의 명물 ‘참치 김밥!’

B 대학. 참치 김밥. 가격 2500원. 특이 사항 마요네즈를 위에 직접 뿌린다.

B 대학의 참치 김밥은 마요네즈를 직접 김밥 위에 뿌려먹는 점이 특징이다. 참치로 가득 채워진 김밥을 입에 넣는 순간, 그 어떤 학식도 떠오르지 않게 만드는 마력이 있다.

갤럭시 노트 엣지를 꺼내 ‘음식 사진’ 모드로 참치 김밥의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고스란히 담아 본다. 꼬슬한 밥 한 알까지 생생하게 표현된 참치 김밥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진다.

살아 있네 살아 있어! 동해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참치의 맛이 느껴지는 것 같군.

마지막 후보는 대망의 C 대학 학식 ‘김치제육덮밥’

C 대학. 김치제육덮밥. 가격 2200원. 특이 사항 싸고 가격 대비 정말 맛있다.

옆 학교에서도 ‘먼 길을 마다하지 않는다’는 C 대학의 학식.

보기엔 여느 김치제육덮밥과 다를 바 없다. 하지만 한 입 맛보면 옆 학교 학생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를 알 수 있고, 두 번 맛보면 인공적인 조미료 느껴지지 않는 C 대학 학식을 찬양하게 될 것이다.

두 심사위원은 맛도 맛이지만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을 위해 ‘S헬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칼로리를 확인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엄마의 손맛이 느껴져. 이 가격에 어떻게 이런 맛이?

자, 이렇게 TOP 3까지 올라온 세 후보를 모두 만나봤다. 과연 ‘최고 중의 최고’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학식은 어떤 학교에서 나올 것인가?

최종 점수가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과연 슈퍼 학식S의 최종 우승 학식은?

공동 우승

결과는 ‘공동 우승’

세 학교 학식 모두 각각의 톡톡한 매력을 지니고 있었기에 우열을 가릴 수 없었던 두 심사위원.

최종 심사를 끝내고 나오는 두 심사위원에게 슈퍼 학식S 최종 심사평을 들어봤다.

“세 학교 모두 축하 드립니다(짝짝짝). 앞으로도 더욱 맛있고 알찬 학식으로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