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소프트웨어의 만남, 2014 CDP 전시회 안내

2014/08/2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디자인 멤버십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이 함께한 2014 CDP(Convergence Design Project) 전시회가 열립니다.

☞CDP(Convergence Design Project)란?
삼성 디자인 멤버십 회원과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은 영역의 경계를 넘어 가장 궁극적인 목표인 ‘인간을 이해하고 삶을 더 나은 것으로 만들자’는 목표를 지향점으로 삼고 있습니다. CDP는 두 멤버십 회원들이 융합을 통해 발전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탄생시킬 수 있도록 기획, 운영된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닌 실제로 움직이는 입체적인 전시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오감을 자극하는 작품들이 관람객을 맞을 예정입니다.

2014 CDP 전시회 안내

▶전시 일정: 2014.08.27(수)~2014.08.28(목) *이틀 간
▶전시 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전시 장소: 강남역 8번 출구 삼성 딜라이트 1층 (약도 보기)

 

2014 CPD 전시회 미리 보기  

2014 CPD 전시회 주제는 ‘Creative Pool :Synchronized’입니다. 삼성 디자인 멤버십과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이 하나의 공간에서 융합되어 창의적인 생각들을 구현하고 새로운 프로세스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 연결, 통합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전시 포스터<아래 이미지 참고> 또한 '하나가 아닌 여럿일 때, 혼자가 아닌 함께 할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각 포스터는 모아레 방식을 이용한 그래픽으로 표현됐는데요. 이 모아레 포스터는 이미지와 필름지 그리고 사람이 있어야만 비로소 완성되는 포스터입니다. 함께 감상해 볼까요?

확장(Expand)를 나타내는 포스터-CONVERGENCE DESIGN PROJECT CREATIVE POOL : SYNCHRONIZES 2013.08.27-.8.28'

▲확장(Expand)를 나타내는 포스터

연결(Link)를 나타내는 포스터 이미지▲연결(Link)를 나타내는 포스터

모음(Gather)을 나타내는 포스터 이미지▲모음(Gather)을 나타내는 포스터

하나의 풀(pool) 안에서 두 개의 멤버십이 서로 연결되고 통합된 느낌(synchronized)을 보여 줄 2014 CDP 전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4 CDP 전시회 포스터 관련 영상 보기

기업뉴스

기업뉴스 > 디자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