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블루] 가을밤, 서울에서 삼바축구를 만나다!

2013/10/18 by 김현창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12일, 서울에선 축구팬들이라면 모두 열광할 빅 이벤트가 벌어졌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VS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는데요. 삼성스토리텔러는 멤버십 블루 이벤트를 통해 역사적인 현장을 눈으로 생생하게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삼바 축구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경기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

브라질 축구의 핵 다니엘 알베스와 네이마르, 우리나라 축구의 기둥 지동원, 홍정호, 기성용입니다.

이번 평가전은 알베스, 네이마르, 기성용, 지동원, 홍정호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축구스타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였답니다.

그렇기에 평소보다 비싼 입장료가 책정됐음에도 불구하고, 티켓 예매가 시작되고 얼마 되지 않아 6만여 장에 이르는 티켓들이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삼성스토리텔러가 이런 빅매치에 갈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것은 바로…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의 초청을 받았기 때문이죠.

오잉?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처음 들어 보신다고요?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란? 삼성전자가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10월 12일 벌어진 한국 VS 브라질과 같은 스포츠 행사 초청도 ‘멤버십 블루’의 이벤트 혜택 중 하나였는데요.

이 밖에도 ‘멤버십 블루’는 뮤지컬, 펜싱 교실 등~ 모두의 구미를 당기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블루가 진행했던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click!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최병철 선수와 함께한 펜싱교실(링크)
 

이런 굉장한 이벤트가 있었다니!

어서 빨리 가입하고 싶으실 텐데요~ 그런데 어떻게 가입하는지 모르겠다고요? 삼성스토리텔러가 설명해드릴게요~

멤버십 블루 가입 방법 1. 전국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스토어, 모바일숍 그리고 홈플러스 삼성전자 매장을 찾아간다. 2. 멤버십 블루 가입 의사를 밝힌다. 3.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제 멤버십 블루 회원! 혹은 멤버십 블루 홈페이지<www.samsungblue.co.kr>에서도 가입 가능! S'데이 행사 신청 방법 1. 멤버십 블루 회원이 된다. 2. 멤버십 블루 홈페이지 <www.samsungblue.co.kr> 접속! 3.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 S'데이 행사 신청! 4. 당첨되면 행사에 가서 즐긴다!

참 쉽죠~? 멤버십 블루 가입하고 삼성전자 S’데이 이벤트 참여 꼭 해보세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한국 VS 브라질에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떠나볼까요?

6호선 월드컵경기장입니다.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에서 내려 삼성스토리텔러가 향한 곳은

경기가 있을 상암월드컵경기장입니다.

2002년, 온 국민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던 그 곳~ 상암월드컵경기장입니다!

경기장의 멋진 자태를 구경하며 거닐고 있던 그때, 삼성스토리텔러의 이목을 사로 잡은 멋진 부스가 있었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체험관입니다.

바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3+갤럭시 기어 체험관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삼성전자 체험관이 한국 VS 브라질 전이 열리는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자리를 잡았을까요?

삼성전자는 브라질 축구협회 공식 후원기업일 뿐만 아니라, 이청용 선수 등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삼성전자의 신제품 모델로 삼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삼성전자 직원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체험관 안에선 친절한 직원분들의 설명과 함께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사용해 볼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색상의 제품들과 악세사리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자 갤럭시 노트 3, 갤럭시 기어 체험부스에 룰렛돌리기 행사와 OX 퀴즈를 하고 있습니다.

체험관 주위엔 룰렛 돌리기, OX 퀴즈 같은 다채로운 행사들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가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는 삼성전자 S데이 멤버십 블루 부스입니다.

제품 체험 부스 옆에는 멤버십 블루 회원들만을 위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바로 이날 경기 티켓과 선물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S데이 멤버십 블루를 위한 선물입니다.

정성스럽게 준비된 선물꾸러미 안에는!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에게 나누어준 경기 초대권입니다.

초대권은 물론!

삼성전자 S데이 멤버십 블루를 위한 선물 세트입니다. 따끈따끈한 치킨과 고급 무릎담요,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치킨과 대한축구협회 공식 머플러 고급 무릎담요, 그리고 스마트폰 거치대까지 들어있습니다!

멤버십 블루는 혜택 한 번 끝내주네요~

역대 최다 관객 65,308명이 입장한 이 날 경기. 그만큼 표도 구하기 힘든 빅매치였는데 이런 푸짐하고 세심한 선물까지 준비해준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정말, 고마워요~

상암월드컵경기장에 태극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관객이 꽉꽉 들어찬 경기장에 언제 봐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태극기가 올라갑니다.

경기 시작 전 브라질 선수 네이마르가 신발끈을 매고 있습니다.

경기 시작 전 신발끈을 다시 한 번 조여 매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 네이마르!

상암월드컵경기장 관중석이 가득 차 있습니다. 오늘의 관중수 65,308명입니다. 역대 최다 관중입니다.

경기장 가득 들어선 관중들과

열정적으로 응원 중인 붉은 악마입니다.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고 있는 붉은악마!

열정적으로 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멋진 경기를 선사한 선수들!

경기는 아쉽게도 브라질에 2:0으로 패하였는데요. 하지만 세계 최강 브라질을 상대로 탄탄한 수비력과 기성용, 한국영이라는 새로운 미드필더 조합의 발견은 이날 경기의 소득이었습니다~ 경기를 통해 잘한 부분은 더욱 발전시키고 아쉬운 부분은 하루빨리 보완해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서 최고의 성과를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전자 S’데이 멤버십 블루가 선사한 최고의 선물 한국 VS 브라질. 다음에 있을 멤버십 블루 행사들도 기대되는데요!

여러분도 많이 참여해서 ‘멤버십 블루’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보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 가기 입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김현창

삼성 스토리텔러 8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