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블루 고객을 위한 김지윤 소장의 ‘달콤살벌한 연애특강’

2013/09/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사랑하기 좋은 계절, 사랑하고 싶어지는 계절 가을이 성큼 찾아왔습니다.

아~ 이런 날 누구와 함께 어디든 가고 싶다는 분들! 그런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삼성전자 멤버십 BLUE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여러분 아시죠?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는 것!

오늘은 이 계절에 딱! 어울리는 사랑을 주제로 한 BLUE 강연회가 열린다고 해서 부리나케 달려갔는데요. 달콤한 냄새 폴폴 풍기는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2

 지난 9월 25일 삼성딜라이트에서는 삼성전자 멤버십블루 고객을 대상으로 BLUE 강연회가 열렸습니다. 행사장에 도착하자마자 입구부터 갖가지 소품이며 조명, 카메라가 총 동원돼 뭔가 재미있는 일이 벌어지고 있더라고요.

3

자세히 다가가봤더니 여러분의 모습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플립북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어린아이부터 가족, 친구들에 이르기까지 모두들 가장 자신 있는 포즈로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는데요. 깔깔깔 웃는 이 모습,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4


준비된 간식도 먹고, 이벤트도 참여하면서 신나게 즐기셨다면!
본격적으로 달콤살벌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BLUE 강연회를 사회자 김생민과 함께 힘차게 열어볼까요?

5

먼저 여러분의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녹여 줄 마술 공연이 선보였는데요. 세계마술올림픽 FISM ‘특별상’에 빛나는 마술사 문준호의 특별한 마술 공연!  모두다 흠뻑 빠지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처음 보는 갤럭시 탭을 이용한 마술은 정말 신기했답니다.

6

여러분도 꼭 한번은 마술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분들 계신가요? 이날 행사에서는 멤버십 블루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도 준비되었는데요.

문준호 마술사의 재치있는 입담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보인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감동적인 마술로 현장의 분위기는 사르르 녹고 말았답니다.

자, 그럼 이 분위기를 이어서! 여러분이 그토록 기다리던 달콤살벌한 연애특강 속으로 빠져볼까요?

7

그녀가 등장했습니다! 최근 ‘연애의 신’으로 불리며 대한민국을 온통 사랑하고 싶게 만든 그녀! ‘tvN 스타특강 쇼’의 주인공자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인데요.

8

김지윤 소장은 이 날 강연에서 사랑의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주었습니다. 사랑한다면 7가지단계를 거쳐야 한다고 설명했는데요.

자신을 극복 하는 것, 갈등을 잘 다루는 것, 서로를 돌보고 채워 주는 것, 성숙함을 지키는 것,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 서로의 공간을 인정 하는 것, 그리고 아름다운 이별을 할 줄 하는 것, 서로에게 끝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는 것이라고요. 

9

멤버십 블루 고객들 노트에 받아 적어가며 강의에 집중하는 모습이네요. 좋은 연애, 건강한 사랑을 할 준비 되셨죠?^^

10

강의 후 여러분의 생각과 김지윤 소장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유쾌상쾌한 Q&A 시간도 마련되었습니다.  요즘 가장 많이 하는 상담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소개팅 상담이라고 근황을 전했는데요.

정말 사랑하고 싶은 계절, 사랑하기 좋은 계절인가 봐요~

11

현재의 남편분과 연애를 하면서 겪는 문제들을 어떻게 하면 잘 극복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보니 지금에는 연애 관련 일을 하게 되었다는 김지윤 소장.

‘좋은 여자, 좋은 남자’는 어떻게 알 수 있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변을 주었답니다.
사랑은 좋은 여자, 좋은 남자를 찾는 것이 아니라 좋은 인간을 만나는 것이라고요.

삼성투모로우 친구 여러분은 연애란? 사랑이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12▲왼쪽부터 장혜진, 정한철 고객

강연이 끝나고 마술 공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던 고객과 짧은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아는 오빠와 동생 사이라는 두 분은 정한철님이 신청해서 같이 오게 되었다고 해요.

평소에 김지윤 소장을 좋아한다는 장혜진 님은 강연회 내용이 마음에 쏙쏙 와 닿았다고 하는데요.

13▲왼쪽부터 이소연, 박은지, 고은정 고객

플립북 이벤트에서 알콩달콩 사진을 찍던 세 친구들도 강연회가 끝나고 돌아가는 길 정말 좋았다는 인사를 아끼지 않았답니다.

삼성전자 블루 멤버십 고객과 함께 색다르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면서 정말 즐거웠는데요. 볼거리,즐길 거리, 들을 거리가 참 많았던 이 멤버십 BLUE 이벤트는요, 삼성전자 BLUE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소식은 삼성멤버십블루 사이트에서 꼭 확인해보시고, 특별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http://www.samsungblue.co.kr/blue/index.do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