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블루] ‘대한민국 VS 브라질’ 상암을 뜨겁게 달구다!

2013/10/18 by 김제경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12일. 축구팬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두를 흥분시킨 빅매치가 열렸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VS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

상앙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대한민국 VS 브라질전. 빅매치인 만큼 엄청난 사람들이 몰렸는데요.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함께 보러 가실까요? 지금 바로 Go Go!

대한민국 대 브라질 경기가 열린 상암월드컵경기장입니다.▲오늘의 격전지 상암월드컵경기장

경기가 시작하기 전인데도 경기장 주변이 흥분의 도가니입니다!

멀리서 브라질 대표팀을 응원하러 온 브라질 응원단부터 이에 질세라 더욱더 신나게 응원하는 우리 붉은 악마들까지~ 상암월드컵경기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는 멤버십 블루 이벤트를 통해 경기를 보러 올 수 있었는데요.

무궁무진한 혜택을 주는 멤버십 블루의 혜택을 누려볼까요?

상암월드컵경기장에는 멤버십 블루가 쉽게 행사 부스를 찾을 수 있도록 푯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혼잡한 와중에도 행사 부스까지 쉽게 갈 수 있었는데요.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는 삼성전자 S'데이 멤버십블루 스포츠 부스입니다.

삼성전자 S’데이 부스에서 좌석표와 함께 멤버십 블루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멤버십 블루로 선물을 받은 김제경 삼성스토리텔러입니다. 선물은 담요, 대표팀 머플러, 치킨, 에코백이 있습니다.

양손 가득 선물을 받았습니다!

멤버십 블루 부스 옆에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게 마련되었습니다. 또 행사장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경기 시작 전 지루함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체험부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직접 삼성제품을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저씨 '이게 그 갤럭시 노트 3구먼 사용하는 법도 간편하고 옆에서 친절히 알려주니 알기 쉽구먼~ 어머님 어머나~요즘은 카메라가 이렇게 이쁘게 나오나? 무게도 가벼워서 들기도 쉽네. ▲ 직접 삼성제품을 사용해보는 사람들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던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체험 현장입니다. 돌리기만해도 경품이 펑펑 룰렛 돌리기, 퀴즈도 풀고 에코백도 받고! OX 퀴즈입니다. 사진찍어 추억도 남기고, 갤럭시 노트 3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자 이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했고 맛있는 치킨에 상품도 한가득 받았으니 본격적으로 브라질 전 평가전을 즐기러 가볼까요!

이번 경기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대비해 마련된 평가전인데요. 한 달여 만에 보는 대표팀의 경기인만큼 이번 평가전에 대한 관심이 대단했습니다. 더군다나 구자철, 기성용, 손흥민 선수와 같이 한국에서 내로라하는 선수들은 물론 알베스, 네이마르 등 스타급 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볼 기회여서 많은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그 열기를 반증하듯 상암 월드컵경기장 역대 최다 관중 기록!!

상암월드컵경기장 전광판에 축구 국구대표친선경기 대한민국 대 브라질이라는 문구가 떴습니다. ▲오늘의 메인 이벤트 <한국 대 브라질> 평가전

오늘의 관중수 65,308명으로 역대 최다 관중입니다.▲역대 최다 관중 기록

응원석의 풍경입니다. 우리나라 붉은 악마들이 대~한민국 짝짝짝!을 하고 있고 붉은 악마 못지 않은 브라질 응원단이 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관중들이 자리를 채워주셨네요.

상암 월드컵 경기장 6만5천석이 전부 매진!! 꽉 찬 경기장의 모습을 보니 최다 관중 기록이 더욱더 와닿았습니다. 이 많은 관중 속에 멤버쉽 블루는 어디에 앉았을까요? 상암 월드컵 경기장이 한눈에 쏙 들어오는 좌석에 배치되었습니다. 운동장은 물론 경기장 전체의 모습까지 잘 보여서 경기의 긴박감은 물론 뜨거운 응원의 열기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커다란 경기장이 한눈에 쏙! 멤버십 블루의 좌석입니다. ▲멤버십 블루 좌석배치

삼성스토리텔러의 인터뷰입니다. 어머니를 따라 자주 멤버십 블루 행사를 따라다닌다는 귀여운 붉은악마 어린이. 평소에도 멤버십 블루로서 누렸던 혜택들은 어떤 것이 있나요? 어머니를 따라서 공연, 강연회 등 다양한 행사를 따라가봤었어요. 제일 인상 깊었던 건 김연아 갈라쇼였어요. 김연아 선수를 직접 두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여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지인들에게 멤버십 블루를 소개해준다면? 보물섬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여기저기 다양한 공연을 보러다니니깐 친구들이 항상 부러워해요. 친구들에게 멤버십 블루라는 걸 알려줘야겠어요.

김연아의 아이스쇼가 궁금하다면 클릭!!(링크)

항상 아내와 함께 멤버십 블루 이벤트를 다닌다는 미소가 매력적인 남성분. 평소에도 S데이 멤버십블루 행사에 자주 참여하셨나요? 네, 열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매번 다양한 행사들이 있어 아내와 함께 자주 참여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블루 행사 중 가장 인상 깊었던 행사는? 어제 봤던 노트르담드 파리 입니다. 평소에 정말 보고싶었던 공연인데 멤버십 블루 덕분에 멋진 공연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해서 멤버십 블루를 알게 되었나요? 삼성전자 직원의 권유로 알게 되었는데요. 그 전까지는 이렇게 좋은 기회가 있는지 몰랐어요. 지금은 그 직원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허허.

‘노트르담드 파리’가 궁금하다면 클릭!(링크)

경기가 시작되는 모습입니다. 애국가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 드디어 등장한 태극전사들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는 양국의 선수들입니다. ▲ 한치의 양보도 없는 선수들의 모습

비록 경기는 졌지만, 한 달 사이에 성장한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을 볼 좋은 기회였습니다.

오늘의 경기를 발판 삼아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더 큰 활약을 기대하며 국가대표팀 화이팅!

 

삼성전자에서 멤버십 블루 회원들을 위해 또 어떤 행사와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는지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여러분들도 멤버십 블루가 되어 많은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행사에 참여해보세요!

 

▶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홈페이지(바로가기)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 가기 입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김제경

삼성 스토리텔러 8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