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블루] 멤버십 블루로 한국 VS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을 즐기다!

2013/10/21 by 임현정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임현정입니다.

지난 10월 12일 한국 VS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을 기억하시나요? 삼성스토리텔러는 이 경기를 직접 관람했는데요! 역대 최대 관중 동원을 했다는 한국 VS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

많은 사람들이 표를 구하지 못해서 아쉬워했던 그 현장에 손쉽게 입장한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요? 바로 삼성전자 S’데이 멤버십 블루 덕분이죠! 아직도 생생하게 들리는 듯한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응원했던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삼성스토리텔러와 함께 가볼까요~

역대 최다 관중 동원!! 한국 VS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 현장입니다. 경기 시작 전 벌써부터 열정적인 응원 시작! 모두들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상암월드컵경기장 앞에서 응원을 하고있는 브라질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은 경기 시작 전부터 분위기가 후끈후끈했답니다! 예상 외로 브라질 사람들도 눈에 많이 띄었는데요. 브라질 사람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삼성스토리텔러도 덩달아 신이 났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는 멤버십 블루 S데이 부스입니다. 멤버십 블루 회원들을 위한 티켓 수령처 발견!

드디어! 삼성전자 S’데이 부스가 보였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는 부스에서 티켓뿐만 아니라, 양손 가~득 선물도 받았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S데이 부스에서 양손 가득히 선물을 받은 삼성스토리텔러입니다. 양손 가득히 받은 멤버십 블루 회원만을 위한 깜짝 선물!

쌀쌀한 가을 날씨를 대비한 따뜻한 담요, 응원을 위한 붉은 악마 수건! 그리고 무려 치느님까지! 멤버십 블루의 배려 덕분에 경기를 처음 보러 온 삼성스토리텔러도 편안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3와 기어 체험 부스관에 대한 뜨거운 관심.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체험관입니다.

근처에 세련된 부스 하나가 더 보이는데요. 바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3+기어를 무료 체험해보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체험관이었습니다. 이 부스는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경기를 기다리는 사이 잠시 둘러보았습니다.

상암월드컵 경기장에 있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체험관 부스 내부 이미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과 성별의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입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갤럭시 노트 3와 기어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체험zone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상암월드컵경기장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체험관 부스의 이벤트입니다. 룰렛돌리기, 포토이벤트, OX퀴즈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는 경기 시작 전까지 부스에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했는데요. 룰렛을 돌려 상품도 받고, OX 퀴즈를 풀고 또 상품을 받고! 갤럭시 노트 3를 이용해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SNS로 전송하는 이벤트를 체험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금세 경기 시작 시간이 되었는데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알찬 이벤트들이 가득했습니다. 자, 이제 경기장 안으로 들어갈까요?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만을 위한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함께 모인 멤버심 블루들과 함께 한 마음으로 응원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회원들을 위한 S데이 이벤트 티켓입니다. 드디어 애국가가 퍼지며 경기가 시작되고! 멤버십 블루 회원들과 다 함께 대~한민국!! 상암월드컵경기장의 관중석을 가득 채운 사람들입니다.

멤버십 블루 회원들의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함께 하니 재미가 두 배가 되었습니다! 그 중 유난히 열정적인 응원을 해주신 멤버십 블루 회원과 인터뷰를 해보았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S데이 행사에 참여한 멤버십 블루입니다. 아내와 함께 S데이 행사에 오신 열정적이였던 분께서 인터뷰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셨습니다.

Q. 평소에도 삼성전자 S’데이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시나요? 참여하신다면 어떤 행가사 가장 인상 깊었나요?

A. 네, 자주 참여하고 있는데요. 최근 아내와 함께 <노트르담 드 파리> 뮤지컬을 보고 왔는데 그 행사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Q.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의 회원이 되면, 이처럼 많은 이벤트참여가 가능한데요. 멤버십 블루를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A. 아내와 삼성 제품을 사러 갔다가, 직원이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를 소개해주었습니다.

Q. 앞으로 이런 이벤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행사가 있나요?

A. 앞으로 오늘 브라질 전 축구경기와 같은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더 많이 구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 갈 수 있는 이벤트가 만들어진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에 가입하세요! 앞으로 있을 다양한 S데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가요? 지금바로 삼성전자 Blue의 회원이 되어보세요!

▶ 삼성전자 멤버십 Blue 가입하기(링크)

멤버십 블루 회원이 되시면 삼성전자 S’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다음 S데이 행사 때는 삼성스토리텔러와 함께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 가기 입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임현정

삼성 스토리텔러 8기

기업뉴스 > 기업문화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