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블루] 박찬호,이동우가 전하는 ‘삶과 도전’ 이야기

2013/11/1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러분,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를 아시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는 삼성전자 고객을 위해 포인트 적립 및 3년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멤버십 프로그램인데요.

혜택 중 한가지는 바로 멤버십 블루 고객을 위해 매달 삼성전자에서 스포츠,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로 아주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랍니다.

▶ 삼성전자 멤버십블루와 함께라면 특별한 혜택이 쏟아진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으로부터 꿈과 열정에 대해 들을 수 있는 멤버십 블루 강연회는 삶에 영감을 주는 이야기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전 야구선수 박찬호와 개그맨 이동우가 전하는 ‘삶과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마련되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감동과 열정으로 가득했던 멤버십 블루 강연회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 삼성전자 S’데이 멤버십 블루 강연회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멤버십 블루 강연회 행사 현장 모습입니다.

11월 14일 저녁, 부쩍 차가워진 바람을 뚫고 도착한 곳은 삼성전자 딜라이트 5층 다목적홀이었는데요. 강연이 시작되기까지는 한참이나 남았지만 많은 분이 설레는 마음으로 강연을 기다리고 계셨어요.  기다림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체험 행사도 준비되어 있었지요.

멤버십 블루 강연회 참석자가 Q&A 보드를 작성하는 모습입니다.

오늘의 강사 박찬호, 이동우에게 평소 궁금했던 점을 마음껏 물어볼 수 있는 Q&A 보드가 행사장 한편에 자리잡았는데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다니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멤버십 블루 강연회 현장에서 고객들이 체험 행사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요즘 대세라는 갤럭시 노트3, 갤럭시 기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장과 나만의 플립북을 즉석에서 뚝딱 만들어 볼 수 있는 포토월도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어린이 고객들의 깜찍한 추억 만들기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 마음을 녹이는 달콤한 멜로디

멤버십 블루 강연회 오프닝으로 스윗소로우의 공연 모습입니다.

스윗소로우의 달콤한 멜로디와 함께 오늘 강연회의 막이 올랐습니다. 감미로운 중저음의 목소리는 행사장의 분위기를 사르륵 녹이기에 충분했지요.

스윗소로우와 김생민의 미니토크쇼 진행 모습입니다.

MC 김생민과의 화기애애한 미니토크쇼도 진행되었는데요. 스윗소로우에게 도전이란 ‘다음을 준비해나가는 것’이라고 하네요. 다음 노래, 다음 공연으로 다음에 받을 더 큰 사랑을 준비하는 과정 말이지요.

# 진정한 슈퍼맨, 이동우의 삶과 도전

멤버십 블루 강연회에 오른 개그맨 이동우의 모습입니다.

스윗소로우의 훈훈한 공연이 끝난 후 오늘의 첫 번째 주인공, 개그맨 이동우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틴틴파이브로 활약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보이던 그가 돌연 망막색소변성증이라는 생소한 병에 걸리며 시각장애를 가지게 된 사연에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염려했는데요.

하지만 시각장애인으로서 철인 3종과 재즈음반, 연극 등에 도전하며 그 누구보다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는 그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죠.

삶과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동우의 모습입니다.

그의 새로운 도전에 힘을 주는 원동력은 바로, 가족을 향한 사랑이라고 해요.

갑작스럽게 찾아온 병에 설상가상으로 아내까지 아팠던 그때, 너무나도 큰 시련에 좌절했지만 아내의 진심 어린 사랑과 위로를 통해 오히려 새로운 삶에 도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어린 딸을 향한 사랑은 초인적인 힘을 내는 원천이 되었는데요. 딸에게 강인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기에 일반인도 하기 힘들다는 철인 3종에 도전할 수 있었죠.

이처럼 좌절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하는 ‘사랑’의 힘은 참 위대한 것 같습니다.

Q&A 보드의 질문과 답변을 진행하는 김생민,이동우의 모습입니다.

강연이 끝난 후 Q&A가 이어졌는데요. “딸에게 들려주고픈 메시지는?”이라는 질문에 “네가 앞으로 살아갈 세상이 놀이터처럼 즐거울 수 있도록 노력할게”라고 말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을 펼치며 진정한 슈퍼맨으로 거듭날 그의 모습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 박찬호의 끝없는 꿈과 도전

무대에 등장한 박찬호와 박수치는 관객의 모습입니다.

오늘의 두 번째 주인공! 국내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가 무대에 등장하자 곳곳에서 플래시가 터지며 강연장이 들썩였습니다.

어린 시절 라면이 먹고 싶어 처음 시작한 야구가 30년동안 끝없이 걸어온 그의 인생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두의 동경을 받으며 떠난 메이저리그에서의 시간이 영광으로 가득한 시간만은 아니었다고 해요.

인종이 다르고 말도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자신이 한국인임을 원망했던 순간도 있었지요.

박찬호의 강연 모습입니다.

하지만 꿈을 향한 목표와 의지, 그리고 자기 자신에 대한 끝없는 믿음이 현재의 그를 만들었습니다. 자신을 믿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니 용기가 생겼고, 힘든 순간을 이겨나갈 수 있었죠.

그는 앞으로도 자신을 믿고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끝없는 도전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해요. 어린이 야구단이나 야구장을 만드는 것처럼 인생에서 뜻깊은 일을 하면서 말이지요.

Q&A보드의 질문과 답변을 진행하는 김생민,박찬호의 모습입니다.

박찬호 선수를 향한 수많은 질문이 이어졌는데요. 목표가 없어서 고민이라는 질문에 “거창한 목표는 필요 없다. 오늘 하루의 소소한 꿈을 가져라”라고 답하며 “그 꿈은 하루하루 지날수록 선명해질 것”이라는 한마디를 전해주었답니다.^^

# 삼성전자 S’데이,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순간이 되다.

럭키드로우 추첨 모습과 박찬호 사인볼 당첨자의 모습입니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 모든 멤버십 블루 회원들은 응모함에 자신의 좌석번호가 적힌 응모권을 넣었는데요. 행사 중간중간 럭키드로우 시간이 돌아오면 행운의 주인공을 뽑아 특별한 선물을 드렸답니다.

그 중에서도 박찬호 선수의 사인볼은 인기만점이었지요. ^^

초대가수 다비치의 공연 모습입니다.

또한 초대가수 다비치의 환상적인 공연은 오늘의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는데요. 아리따운 두 여인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장내가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다비치의 럭키드로우 추첨 모습입니다.

다비치가 직접 뽑은 럭키드로우 주인공에게는 다비치의 사인 앨범이 증정되었죠. ^^

럭키드로우 갤럭시 카메라 당첨자 모습입니다.

이어서 갤럭시 카메라의 당첨자를 뽑는 행운의 번호가 발표되었는데요. 무대로 뛰어나온 2명의 주인공 입가에 함박웃음이 가득하네요. ^—^

이동우, 박찬호가 전한 열정의 강연이 2013년의 마지막 멤버십 블루 강연회라는 점이 너무나도 아쉬웠지만, 삼성전자 S’데이는 2014년에도 계속된답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위해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드릴 삼성전자 S’데이를 앞으로도 쭈욱 기대해주세요~!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