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NX mini 미니 스테이지

2014/05/15 by 서재민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어릴 적 가지고 놀던 인형의 집, 기억하시나요?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으로 가득한 인형의 집을 보고 그곳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오늘은 인형의 집을 똑 닮은 NX mini 미니 스테이지에 다녀왔답니다. 여자라면 한번쯤 꿈꿔봤을 그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NX 미니 미니 스테이지 전경

2014년 5월 6일 화요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NX mini ‘미니 스테이지’가 열렸습니다.

전속모델 패션 매거즌&삼성 스마트 카메라 세씨 커버걸이 될 주인공을 선정하는 온오프라인 오디션

총 2개의 테마존으로 이루어진 NX mini 미니 스테이지!

NX mini의 모델이 되어 직접 화보를 촬영하고 바로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는 화보 촬영존과 NX mini를 마음껏 사용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존을 지금부터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와 함께 둘러보실까요?

 

1. NX mini의 모델이 되어보는 ‘화보 촬영존’

NX 미니의 모델이 되어보는 화보 촬영존

여심을 사로잡는 커다란 핑크색 구두와 함께 꾸며진 무대가 보이시나요? 바로 이곳이 누구나 NX mini 모델이 되어볼 수 있는 ‘화보 촬영존’입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사진 촬영중

이곳에서는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사람이 즉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촬영한 사진으로 오디션에 참가할 수도 있었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이미 많은 분들이 촬영 중이네요! @_@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셀프 메이크업 존

행사장 한 켠에는 촬영 전 간단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한 베네피트 메이크업존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쏙쏙 캐치한 참 센스 있는 NX mini 미니 스테이지!

간단히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도 설레는 마음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오늘만큼은 나도 NX 미니의 모델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는 마치 NX mini의 모델이 된 듯, 무대 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해 보는데요.

이벤트 참여 후 기념사진까지!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해 기념사진도 남깁니다. 이렇게 화보 촬영존에서 재민이는 오늘만큼은 NX mini의 모델이 되는 색다른 경험을 했답니다.

(*오디션에 참여하길 원하는 분께서는 개인정보 및 온라인 이미지 개재 여부에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2. NX mini를 직접 사용해보는 ‘제품 체험존’

NX 미니를 직접 사용해보는 제품 체험존

화보 촬영이 끝나고 바로 옆에 위치한 제품 체험존으로 이동한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 이 곳에서는 NX mini 미니 스테이지의 두 번째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답니다.

NX 미니 이벤트 안내. 스마트카메라 NX mini '미니 스테이지'에 도전하세요.

바로 NX mini로 윙크샷 또는 단체 사진인 위피(Wefie) 촬영 후 태그 앤드 고(Tag&Go)로 사진을 전송받으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였는데요.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가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칠 순 없죠! 이벤트에 촬영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진을 찍어야겠죠?^.^ 따로 셔터를 누를 필요 없이 윙크를 하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인식해 사진을 찍어주는 윙크샷부터 찰~칵!

셋 둘 하나! 윙크!

그리고 NX mini가 제안하는 새로운 셀카 문화 위피!

나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 함께 찍는 단체 셀카를 의미하는 위피는 혼자 사진을 찍는 셀피(Selfie)를 넘어 요즘 새로운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도 친구와 함께 위피를 찍어보았답니다:)

 

여기서 잠깐! 재민이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아주 손쉬운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방법 1. NFC로 Tag&Go 이용하기

방법 1. NFC로 Tag&Go 이용하기

스마트폰과 NX mini를 접촉시키기만 하면 바로 사진이 전송되는 기능인 태그 앤드 고! 태그 앤드 고는 한번에 한 장의 사진만 전송할 수 있는데요. 여러 장의 사진을 한꺼번에 전송하고 싶다면 모바일 링크 기능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방법 2. Wifi로 모바일 링크 이용하기

방법 2. Wifi로 모바일 링크 이용하기

모바일 링크를 사용하면 오토 쉐어(Autoshare)기능을 통해 NX mini로 찍은 사진은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돌아가는 길에는 아메리카노 한 잔!짠! 이렇게 마지막 이벤트까지 참여한 후 NX mini ‘미니 스테이지’의 모든 체험은 끝이 났답니다!

지금까지 삼성스토리텔러 재민이와 함께 NX mini ‘미니 스테이지’의 2가지 테마존을 구경해보셨는데 어떠셨나요? 눈으로만 보기보다는 직접 참여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NX mini ‘미니스테이지’는 무대의 주인공이 될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카메라 NX mini '미니 스테이지'에 도전하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서재민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기획·연재 > 오피니언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