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개그우먼 김진아와 함께 알아보는 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 200% 활용하기!

2014/11/1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러분, 스마트폰 카메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시나요? 최근엔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이 점점 좋아져 따로 디지털카메라를 꺼내기 보다 스마트폰으로 직접 사진 찍는 일이 부쩍 늘었는데요. 스마트폰을 통해 셀피(selfie) 사진을 찍은 것은 일상이 됐고 멋진 풍경이나 친구들과의 추억을 카메라에 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카메라를 제대로 활용하고 있지 못한데요. 미녀 개그우먼 김진아와 함께 ‘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 200% 활용법’을 알아봅시다.

개그우먼 김진아

친구와 2:2 미팅을 나가기로 한 날. 진아씨는 친구보다 일찍 약속 장소에 도착했는데요. 평소 소문난 길치인 친구는 약속 장소를 잘 찾아오지 못하네요.

도움 요청을 하는 친구를 위해 진아씨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실행해 가상 투어 샷 촬영을 시작했는데요. 친구가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도록 한 걸음씩 움직이며 가상 투어 샷을 촬영해 메신저로 보냈습니다.

가상투어샷을 실행하는 모습

서둘러 도착한 탓에 진아씨에게는 여유 시간이 생겼는데요. 오늘따라 화장이 잘된 얼굴을 보며 만족스러움을 나타냅니다. 그리곤 셀피 사진 촬영에 나섰는데요.

갤럭시 카메라의 뷰티 페이스 기능을 이용해 사진을 찍었더니 마치 ‘여신’처럼 사진이 찍혔네요. 뷰티 페이스 기능을 설정해 사진을 찍으면 자동 미백 효과가 적용되는데요. 그 덕분에 셀피 사진에서도 밝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해졌답니다.

뷰티 페이스 기능을 사용해 셀피 사진 찍는 모습

드디어 소개팅남을 만난 진아씨. 그런데 소개팅남이 썩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첫 만남에 함께 사진을 찍자고까지 하는데 정말 난감해 보이네요. 어쩔 수 없이 함께 사진을 찍게 된 진아씨는 기지(?)를 발휘했는데요.

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의 아웃 포커스 기능과 셀렉티브 포커스 기능을 이용해 본인의 얼굴에만 사진의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그 덕분에 소개팅남의 얼굴은 형체를 알아볼 수가 없네요. (웃음)

아웃포커스와 셀렉티브 포커스 기능을 이용하는 모습

함께 미팅하기로 한 친구도 못 온다 하고, 소개팅남도 맘에 들지 않고 진아씨는 탈출을 감행하는데요. 끝까지 쫓아온 소개팅남들은 진아씨를 두고 결투를 벌이게 됩니다.

이때 진아씨는 샷&모어 기능을 실행해 소개팅남들의 결투 장면을 촬영했는데요. 드라마샷을 이용해 역동적인 움직임을 담은 사진을 찍은 후 베스트 사진을 골랐습니다. 여기에 패닝샷까지 적용하니 만화 같은 사진이 완성됐네요. 참신한 기능이죠?

샷&모어 기능을 이용해 드라마샷을 찍는 모습

꽤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미운 정이 든 진아씨와 소개팅남들. 기념으로 함께 위피(wefie) 사진을 찍기로 했는데요. 스마트폰 카메라 화면에 셋의 얼굴이 모두 들어오지 않네요. 이때 자랑스럽게 셀카봉을 꺼내 드는 소개팅남. 진아씨는 이를 보고 아쉬움에 혀를 끌끌 찹니다.

갤럭시 노트4에서는 와이드 셀프샷이 가능한데 요즘 시대에 셀카봉이라니요? 똑똑한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 진아씨는 마지막 기념사진 촬영까지 마쳤는데요.

와이드셀프샷을 촬영하는 소개팅남과 진아씨

성공적인 미팅은 아니었지만 진아씨는 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와 함께 잊지 못할 미팅의 추억을 남긴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 200% 활용법을 함께 살펴보셨는데요. 정말 재미있는 카메라 기능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다양한 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통해 일상을 더욱 인상적이고 재미있게 기록하시길 바랍니다.

 

☞ 갤럭시 스마트폰 200% 활용법 동영상 바로 보기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