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갤럭시 노트 엣지’로 하루 동안 엣지 있게 살아보기

2014/11/1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삼성스토리텔러에게 하나의 ‘미션’이 떨어졌습니다. 미션의 주제는 사용하던 스마트폰과 잠시 이별하고 하루 동안 ‘갤럭시 노트 엣지’로 엣지 있게 살아보기였는데요.

스토리텔러에게 주어진 미션과 한솔, 연지씨의 반응

갑작스레 스마트폰을 압수당한 삼성스토리텔러 연지씨와 한솔씨는 처음엔 조금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갤럭시 노트 엣지의 매력에 서서히 빠져들었답니다.

지하철에서 영상을 보고 있는 연지씨

연지씨는 기계치라는 소문이 믿기지 않을 만큼 갤럭시 노트 엣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연지씨는 동영상을 감상하던 중에 메시지가 와도 방해받지 않고 메시지를 확인,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다고 하네요.

퀵툴의 스톱워치 기능을 실행하는 모습

한솔씨 역시 갤럭시 노트 엣지의 엣지 스크린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었는데요. 퀵 툴의 ‘스톱워치’ 기능을 실행해 토익 문제 풀이 시간을 점검하는 등 엣지 스크린의 각 기능을 사용해봤습니다.

개성있는 엣지 스크린을 익스프레스 미 기능을 이용해 만드는 연지씨와 한솔씨

마지막으로 둘은 이미지와 손글씨 등으로 엣지 스크린을 꾸밀 수있는 ‘익스프레스 미’ 기능을 이용해 개성 가득한 엣지 스크린을 꾸며보기로 했는데요. 좌우명을 엣지 스크린에 적기도 하고 자신의 사진으로 엣지 스크린을 채우기도 했답니다. 이제 갤럭시 노트 엣지와 헤어질 시간, 연지씨와 한솔씨는 무척 아쉬워했는데요. 갤럭시 노트 엣지의 무궁무진한 매력에 푹 빠진 것 같죠?

상큼하고 발랄한 삼성스토리텔러의 엣지 있는 하루는 아래의 동영상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삼성스토리텔러의 엣지 있는 하루 바로 보기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