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부르는 IT]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알뜰살뜰 혼수 준비 백서

2015/02/0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투모로우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의 사연이 도착했습니다. 올 3월에 결혼한다는 그는 요즘 혼수 준비로 정신이 하나도 없다고 하는데요. 인테리어와 가구, 전자제품 구매까지 돈 들어갈 일이 왜 이렇게 많은지 걱정이 태산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합리적으로 혼수 준비를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 그는 삼성투모로우에 ‘알뜰 살뜰 혼수 준비법’을 묻기로 했는데요. 예비 신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에디터 S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을 찾았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가전제품 정보부터 알뜰하게 혼수 가전 구매하는 방법까지 함께 보시죠!

알뜰살뜰 혼수 준비 백서.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예비 신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삼성투모로우가 홍대점에 떴다! 대규모 매장을 가득 채운 혼수 제품들, 그리고 테마별 제품 체험 공간까지! 2030 예비 신혼부부가 혼수 준비하기엔 여기가 딱! 오늘의 혼수 준비 멘토 석기현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판매 사원 "실속 만점 혼수 준비는 나에게 물어봐!" 다가오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지금부터 제가 알뜰살뜰 혼수 가전 구매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1 혼수 가전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1위 저렴한 가격, 2위 신혼집과 어울리는 디자인, 3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 다른 예비 신혼 부부들은 '가격'을 고려 평생 사용하는 혼수 가전 유행 타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 선택이 중요 #2 가장 인기 있는 혼수 가전은 무엇? 50형 UHD TV 탁 트인 화면과 가격 대비 높은 화질을 자랑하는 50형대 TV가 단연 인기 1순위, T9000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기능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T9000은 예비 신부들의 워너비 냉장고, 삼성 버블샷3 깨끗한 세탁은 기본, 가격 할인률까지 높은 삼성 버블샷 3, 화이트 모델이 특히 인기, 삼성 모션싱크 상큼한 컬러, 콤팩트한 디자인이 인기 비결, 삼성 스마트 오븐 다양한 요리를 하고 싶은 현모양처들의 선택, 전자레인지 대신 삼성 스마트 오븐. #3 혼수 가전 오래 사용하는 방법 첫째, TV에 먼지 쌓이지 않도록 주의. 둘째, 청소기 필터 점검은 주기적으로. 셋째, 세탁기 사용 후엔 문을 열어 내부 건조. 특히 냉장고는 되도록 문을 적게 여닫는 게 좋답니다. #4 혼수 가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똑 소리 나는 예비 신부들은 다 안다!‘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삼성전자 S 프로포즈 웨딩 마일리지란?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 전문점에서 구매한 금액 또는 삼성카드 실적에 따라 최대 200만 원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혜택 1 혼수가전 구매 시 최대 200만 원 가격 할인, 혜택 2 추천 친구가 삼성 가전제품 구매 시 인테리어 바우처 증정 (2인 모두), 혜택 3 오픈웨딩에 동시 가입하면 제휴사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 삼성전자 S 프로포즈 웨딩 마일리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혼구 가전 구매 혜택 금액을 미리 예상해볼 수도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S 프로포즈 웨딩 마일리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