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부르는 IT] 혼수 준비부터 신혼여행까지 웨딩 준비 ‘꿀팁’

2015/02/0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흔히 결혼을 ‘인륜지대사(人倫之大事)’라고들 합니다. 말 그대로 결혼은 사람이 행하는 가장 큰 일 중 하나인데요. 인생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일인 만큼 준비할 것도 참 많습니다. 과거에 비해 결혼 준비가 많이 간소해졌다곤 하지만 혼수부터 예식장 예약, 신혼여행 준비까지 하려면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결혼 준비에 필요한 ‘꿀팁’의 모든 것!

최근 삼성전자는 여러 기업과 협력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각종 정보가 담긴 ‘웨딩북’을 제작했는데요. 여러분의 결혼 준비를 똑 부러지게 도와줄 웨딩북엔 혼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 관련 내용뿐 아니라 인기 있는 가전제품과 가구·예복·예물·신혼여행 정보가 가득하답니다.

 

#1_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로 혼수 준비도 똑똑하게

신랑과 신부가 서로 손잡고 있는 사진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미래를 함께하겠노라 마음 먹었지만 예식과 신혼여행, 신혼집 꾸미기까지 결혼 준비가 녹록하지만은 않습니다. 이에 삼성전자는 예비 신혼부부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기 위해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알뜰한 결혼 준비를 돕는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까사미아·제일모직·골든듀·하나투어·삼성카드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각종 할인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삼성 웨딩 마일리지를 통해 효과적으로 혼수를 준비한 신혼부부들은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반드시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라”고 입을 모으는데요. 삼성 웨딩 마일리지를 이용하면 최대 200만 포인트를 지원 받을 수 있고 친구를 추천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답니다.

 

#2_인기 가전 정보는 웨딩북으로 미리미리 예습을

삼성전자가 준비한 웨딩북에선 신혼집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가전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하는데요. 최근 출시된 제품부터 예비 신혼부부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정보가 수록돼 있답니다. 그럼 2015년 상반기엔 어떤 가전제품이 인기인지 사진으로 살펴볼까요?

거실에 삼성 커브드 TV가 놓여있습니다

SUHD TV 전성시대

아늑하고 독립된 공간에서 TV나 영화 시청을 꿈꾸는 신혼부부라면 SUHD TV에 과감히 투자해보길 바랍니다. SUHD TV는 섬세한 곡률로 휘어진 스크린 덕에 가까운 거리에서도 넓은 화면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작은 집에서도 55형 이상의 대형 TV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올해 출시된 혁신적인 SUHD TV는 풍부한 색감을 세밀하게 전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방에 삼성 셰프 컬렉션 냉장고가 놓여 있습니다

주방의 품격 높이는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

청결한 앞치마를 두르고 팬트리에서 갓 꺼낸 식재료를 요리한 후 예쁘게 담아낸 음식을 도란도란 나눠 먹는 주말 아침 풍경, 모든 예비 신혼부부가 꿈꾸는 신혼 생활의 낭만 아닐까요?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은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정온 유지 기술 ‘셰프 모드’와 육류·생선 보관 장소 ‘셰프 팬트리’의 미세 정온 유지 기술로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해 가족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습니다

 
다용도실에 삼성 버블샷 세탁기가 놓여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버블 세탁기

경쾌하게 울리는 ‘세탁 종료’ 알림음, 세탁기 문을 열 때 풍겨오는 갓 세탁한 의류의 기분 좋은 냄새… 세탁기가 있는 공간에서 종종 마주치는, 사소하지만 행복한 순간들입니다. 크리스털 블루 컬러를 제품 전면에 채택,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버블 세탁기는 부드럽고 풍부한 버블이 옷감 깊숙이 숨어있는 때까지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동시에 섬유 손상은 최소화해 준답니다

 
실내에 삼성 스마트 에어컨이 놓여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스마트 에어컨 Q9000 에어 3.0

서로의 건강을 애틋하게 챙기는 신혼부부라면 앞으로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일이 애정을 듬뿍 실은 아침 인사만큼이나 중요해질 겁니다. 최근 급격히 아열대성으로 바뀌며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극성을 떨고 있는 우리나라 기후 때문인데요. 삼성전자의 최신 에어컨은 온도와 습도, 청정도의 수치를 디지털 디스플레이 창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거실 선반 위엔 파워봇 청소기가, 그 앞엔 모션싱크 청소기가 놓여 있습니다.

깨끗한 신혼집 단장은 깐깐한 삼성 청소기로!

늘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라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알아서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 ‘파워봇’이, 집을 수시로 청소해야 직성이 풀리는 깔끔한 성격의 부부라면 ‘모션싱크’가 정답! 모션싱크는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으로 청소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 배출을 99.9% 차단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 삼성 스마트 오븐이 놓여 있습니다

믿음직스러운 요리 도우미, 스마트오븐

태어나 처음으로 도전하는 요리가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한 끼 밥상 차리기가 부담스럽고 힘들다면 여자를 위해 탄생한 삼성 스마트오븐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유러피언 정통 세라믹 조리실이 음식 본연의 깊은 맛을 잘 살려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완성해준답니다. 또 스마트쿡 기능을 이용하면 누구나 맛있는 찜·구이·반찬 등을 만들 수 있는데요. 삼성 스마트오븐은 열풍 순환 방식으로 기름 없이 튀김 요리를 완성할 수 있으며, 일반 냉동 가공식품부터 생재료까지 가리지 않고 바삭한 식감을 구현해줍니다

 

#3_웨딩클래스로 최고의 신랑·신부 되자

이 밖에도 웨딩북엔 쿠킹, 인테리어 등 다양한 ‘알토란 정보’가 수록돼 있습니다. 특히 올 3월엔 ‘삼성 지펠 손님 초대 한식 상차림’ ‘골든듀 다이아몬드 클래스’ ‘신혼집 인테리어 레슨’ ‘하나투어 결혼박람회’ ‘예식 패션 메이크오버 클래스’ 등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연이어 진행될 예정인데요.

삼성 지펠 손님 초대 한식 상차림 클래스는 3월 1일(일) 오전 11시 서울 ‘테이블 79’(강남구 논현동)에서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장인우 셰프가 1일 요리 강사로 나서 식재료 고르는 법부터 재료 보관 노하우까지 꼼꼼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보석 전문 감정사와 함께하는 골든듀 다이아몬드 클래스에선 최신 쥬얼리 트렌드와 다이아몬드 감별법 등을 알아볼 예정인데요. 해당 클래스는 3월 19일 골든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또 까사미아 인테리어 전문가 그룹 ‘씨랩’과 함께하는 인테리어 레슨은 3월 25일(수) 라까사호텔 가든하우스에서, 하나투어 결혼박람회는 3월 7일(토) 하나투어 본사 지하 1층 소강의실에서 각각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예비 신랑의 예식 패션 메이크오버 클래스에선 예비 신랑에게 최적화된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인데요. 3월 15일(일) 삼성패션 명동점에선 예비 신혼부부 10쌍을 대상으로 상견례, 함 받는 날, 예식 당일 옷차림을 제안합니다.

웨딩북에서 소개된 모든 웨딩클래스는 네이버 카페 ‘레몬 테라스’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도 있답니다.

삼성전자가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제작한 웨딩북은 정말 알차게 구성돼 있는데요. 어렵고 힘든 결혼 준비, 삼성전자 웨딩북과 함께 쉽고 빠르게 끝내시길 바랍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