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아웃도어와 함께하는 ‘스마트 캠핑 스타일링’

2015/06/1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몇 해 전부터 '캠핑'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여가활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캠핑을 떠나는데요. 오늘 삼성투모로우에선 제일모직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와 함께 '스마트 캠핑 스타일링'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마트 캠핑 스타일링' 두 가지 키워드 : 실용성과 간편함

최근 드라마 속에서 캠핑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어리바리한 예능국 신입 PD ‘백승찬’ 역을 맡은 배우 김수현인데요. 극 중 김수현은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의 막내 PD로 등장, 촬영 준비와 현장 진행 등 궂은일을 도맡아 합니다. 활동량이 많아서인지 그는 간편하고 실용적인 캠핑룩을 선호하는데요. 김수현의 캠핑룩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긴 게 특징입니다.

배우 김수현의 빈폴 아웃도어 화보 사진

이처럼 야외활동이 많은 캠핑엔 간편하고 실용적인 옷차림이 좋은데요. 지나치게 멋을 냈다간 야외활동에 방해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는 캠핑 아이템을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럼 빈폴 아웃도어의 스타일링 제안에 따라 김수현처럼 멋진 캠핑룩을 연출해 볼까요?

 

#1_스타일과 편안함 모두 잡은 '캐주얼 캠핑룩'

스트라이프티셔츠, 코발트색 팬츠, 운동화, 백팩으로 구성된 캐주얼 캠핑룩 코디▲제품정보: 스트라이프 폴로티(BO5342094R), 세미 배기 팬츠(BO5121034P), V60 고어텍스 서라운드 플래시 슈즈(BO51K3011R), 큐브 박스 백팩(BO51D4032P)

진정한 패션피플은 캠핑장에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법! 빈폴 아웃도어는 캠핑장에서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캐주얼 캠핑룩'을 제안했습니다.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폴로셔츠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코발트색 팬츠, 그리고 무엇이든 다 들어가 있을 것 같은 만능 백팩 하나면 드라마 속 백승찬PD 같은 캐주얼 캠핑룩이 완성되는데요. 여기에 아름다운 캠핑장의 추억을 담을 NX1까지 함께면 더할 나위 없겠죠?

NX1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한 기능까지 갖춘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NX1은 1/8000초 셔터스피드와 동체추적 AF(Auto Focus) 기능이 적용돼 움직이는 피사체를 더욱 정확하게 포착하는데요. 피사체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추적하는 동시에 초당 15매의 연속 촬영이 가능해 스포츠 경기 등 역동적인 장면을 촬영하는 데 적합하죠.

또 NX1은 풀HD보다 4배 높은 4K(4092×2160)와 UHD(3840×2160) 화질의 동영상 촬영을 지원해 더욱 자연스럽고 실감 나게 캠핑장의 모습을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마그네슘 합금 바디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먼지, 습기 등에 강해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답니다.

 

#2_활동성이 극대화된 '레저 캠핑룩'

주황색 바람막이, 황토색 팬츠, 흰색과네이비 배색 티셔츠, 검정색 군모, 운동화▲제품정보: 율무스 재킷(BO53391178), 컬러 블록 티셔츠(BO5442043R), 아웃포켓 팬츠(BO5221052A), V60 고어텍스 서라운드 허니슈즈(BO52K30108), 면공 군모(BO518B0025)

캠핑장에서 휴식을 취하며 등산, 트레킹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시는 분이 많습니다. 빈폴 아웃도어에선 이들을 위해 활동성이 강화된 '레저 캠핑룩'을 제안했는데요.

초경량 바람막이 율무스 재킷은 스터너 스트레치(Stunner Stretch)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고 등판에 통풍 기능이 적용돼 통기성을 높였는데요. 이동 시 간편하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또 아웃포켓을 강조한 팬츠는 실용적일 뿐 아니라,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데요. 여기에 삼성 기어 핏(이하 ‘기어 핏’)까지 착용하면 멋진 레저 캠핑룩이 완성될 것 같네요.

기어 핏

기어 핏은 커브드 디자인으로 손목에 밀착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데요. 레저활동 시에도 전혀 불편하지 않을 뿐 아니라 심장 박동수 측정 센서가 탑재돼 레저활동 도중 심박수를 측정, 관리하기도 편리합니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각종 메시지와 이메일, 전화, 알림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3_홀가분한 '감성 캠핑룩'

와이드 스트라이프 셔츠, 카키색 팬츠, 운동화, 손수건▲제품정보: 오버핏 스트라이프 셔츠(BO5465003R), 버크너 팬츠(BO5321034H), 블루 웨일 슈즈(BO51K30035), 스카프(BO5184010R)

바쁜 도시생활을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하는 캠핑. 그곳에서의 옷차림은 평소보다 가볍고 간편합니다. 빈폴 아웃도어는 모든 것을 다 잊고 홀가분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감성 캠핑룩'을 추천했는데요.

네이비 오버핏 스트라이프 셔츠의 굵은 스트라이프 무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또 넉넉한 소매통과 몸통에선 편안함과 여유가 느껴지는데요. 자연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카키색 팬츠와 귀여운 캠핑 프린트의 네이비 스카프까지 착용하면 감성 캠핑룩이 완성됩니다. 이대로 해먹에 누워 음악을 즐기면 딱 좋을 것 같은데요.

레벨 박스 미니

홀가분한 감성 캠핑을 꿈꾸는 분들은 '삼성 레벨 박스'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삼성 레벨 박스는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쉬운데요. 내구성이 높은 건 물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5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답니다. 또 삼성 레벨 박스는 블루투스와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 등 두 가지 방식으로 모바일 장치와 연결할 수 있는데요.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경우에도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해 작동할 수 있습니다.

 

#4_상큼한 '러블리 캠핑룩'

카키색 베스트, 리넨 소재 폴로티, 네이비 반바지, 손수건, 운동화▲제품정보: 매쉬 홑겹 베스트(BO5436003H), 리넨 소재 솔리드 폴로티(BO5442035A), 위미르 팬츠(BO5425055R), 블루 웨일 슈즈(BO51K30035), 스카프(BO5184010R)

일반적인 캠핑룩에 베스트 하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빈폴 아웃도어는 매쉬 홑겹 베스트와 리넨 소재의 솔리드 폴로티셔츠, 네이비 색상의 팬츠로 멋을 낸 '러블리 캠핑룩'을 제안, 캠핑장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면터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베스트는 청량한 느낌을 줍니다. 또 리넨 소재의 폴로 티셔츠는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흡습속건·향균·항독 기능을 함유해 야외활동 시에 유용한데요. 여기에 포인트가 될 삼성 레벨 온 와이어리스 헤드셋까지 착용한다면 더욱 멋진 러블리 캠핑룩이 완성될 것 같습니다.

레벨 온 와이어리스 레드

삼성 레벨 온 와이어리스는 조약돌처럼 부드러운 곡선 설계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고급형 스피커 유닛을 적용해 풍부하고 안정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4개의 마이크가 사용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으로 외부 소음을 상쇄해 사용자에게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제공하죠.

특히 삼성 레벨 온 와이어리스는 별도의 케이블 없이 NFC를 통해 스마트폰·태블릿 등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 터치 패드를 적용해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손가락 하나로 간편하게 음악을 음악을 재생,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볼륨 조절도 가능하죠. 또 블루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삼성 레벨 온 와이어리스는 캠핑룩의 정점을 찍어주는데요. 스타일과 간편함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제품이죠.

지금까지 삼성투모로우와 빈폴 아웃도어가 추천하는 캠핑 스타일링 가이드를 살펴보셨는데요. 간편함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삼성 스마트 기기,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빈폴 아웃도어 제품과 함께 올여름 캠핑도 신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참, 삼성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선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캠핑 스타일링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이벤트 당첨자에겐 드라마 프로듀사에 나온 캠핑 담요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