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이야기하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

2013/10/0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게 완연한 가을이 왔나봅니다.

이런 날은 나뭇가지로 스며드는 가을 햇살,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 잎사귀 하나에도 마음이 설레곤 하는데요. 그럴 때면 저절로 아~ 이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느 멋진 사진작가처럼 말이죠?^^

_SAM2073

 그런데, 정말 멋지고 근사하게 사진으로 남기고 나누고픈 낭만을 깨는 복병이 있었으니!!  ‘나는 사진 찍는 데 자신이 없어’라는 생각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전하는 귀가 쫑긋하는 소식은?! 사진으로 추억을 만들고, 기록하고, 나눌 수 있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가 문을 열었다는 것입니다!
삼성전자, '스마트 카메라 스튜디오' 오픈

_SAM1924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 본점 6층에 자리한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는 사진 강좌에서부터 촬영 실습까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친구, 가족과의 즐거운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싶은 분들, 멋진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언제든!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도 사진을 좋아하는 마음 하나만 가지고 ‘카메라 초보 사용자를 위한 일일강좌’를 신청했는데요. 카메라가 없어도 걱정 마세요~ 현장에서 삼성 스마트카메라를 대여할 수 있답니다.

_SAM1973

이 날 강좌에 참여한 고객 한 분은 평소에 NX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지만, 며칠 뒤 떠나는 여행에서 다양한 기능으로 멋진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강좌에 신청하셨다고 해요. 

평소에 쓰고 계신 삼성 카메라 있으신가요? 기능을 몰라서 활용을 못하고 있다는 분들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로 놀러오세요~ 함께 찍고 이야기 나누면서 완전정복 할 수 있답니다.  

_SAM2054강사님의 설명에 따라 요리조리 만져보고 눌러보고~

_SAM2033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할지, 어떻게 찍어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럴 땐 강사님이 친절하게 삼성 스마트카메라의 숨은 기능을 알려주신답니다!

_SAM2034

 자, 한번 눌러볼까요? 강의실 모습이에요~^^

_SAM2062 _SAM2064

사진 강좌에는 이렇게 다양한 렌즈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마음껏 바꿔가며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볼 수 있어요.

_SAM2068

삼성 스마트스튜디오에는요~ 사진강좌 외에도 여러분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_SAM2066

스튜디오 공간에는 대형 호리존트, 베이비 존(아기사진), 패밀리 존(가족 사진) 등 컨셉 공간과 각종 조명 장비 및 소품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사진촬영을 즐길 수 있고요. 정물 사진 촬영이 가능한 미니 스튜디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삼성 스마트스튜디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고요?! 아주 간단하답니다!

먼저,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커뮤니티에 들어가주세요~
http://samsungnxcommunity.com/

스마트스튜디오-메인사진

 그런 다음, Studio를 클릭하고요.

일정사진

사진강좌를 클릭하고,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사진강좌신청이렇게 사진강좌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끝!

사진 강좌는 스마트 카메라의 기초 활용법을 알려 주는 일일강좌부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테마강좌까지 구성되어 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강좌를 원하는 날짜에 선택하기만 하면 된답니다.

또한,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는 삼성 카메라 유저뿐만 아니라 사진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언제든 오셔서 사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스튜디오예약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만의 매력 또 하나!

다양한 전문 장비들이 구비되어 있는 스튜디오 공간에서 전문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

이렇게 원하는 날짜를 클릭하고 신청을 클릭하면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과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사진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매력적인 공간,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차도 한잔 즐기고, 미팅룸, 스튜디오 등의 각종 공간에서 사진의 즐거움을만끽해 보세요!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꼭 확인하세요!
http://samsungnxcommunity.com/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